일본에 가보면 일본 차들은 주차에 적합한 차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에어로다이나믹? 그런거 없고<br />
좁고 앞뒤로 칼로자른 깍두기에 천장이 높아진 설계로..<br />
<br />
그리고 일본차중 고급 차종들은 예외라고 봅니다. 그들중에서도 여유있는 자들에게 맞춰 고급화된 차량들은 미국이나 한국에서도 인기를 받겠죠..<br />
<br />
그러나 우리나라 차로서 일본에 진출하려면 저가의 보급형 차량이 되어야 할텐데, 그건 일본과
얼마전 기사에서 봤는데 지난핸가 올해까지 인가, 일본의 중대형 차들이 일본보다 우리나라에서 더 많이 팔렸다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일본 국내에서는 소형이나 경차, 그리고 하이브리드 차가 주로 판매되는데 일본보다 땅도 좁고 인구밀도도 훨씬 더 높은, 그리고 못사는 나라인 우리 나라에서는 중형, 대형 위주로 판매된다는 거였습니다.
일본에 가보면 일본 차들은 주차에 적합한 차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에어로다이나믹? 그런거 없고<br />
좁고 앞뒤로 칼로자른 깍두기에 천장이 높아진 설계로..<br />
<br />
그리고 일본차중 고급 차종들은 예외라고 봅니다. 그들중에서도 여유있는 자들에게 맞춰 고급화된 차량들은 미국이나 한국에서도 인기를 받겠죠..<br />
<br />
그러나 우리나라 차로서 일본에 진출하려면 저가의 보급형 차량이 되어야 할텐데, 그건 일본과
얼마전 기사에서 봤는데 지난핸가 올해까지 인가, 일본의 중대형 차들이 일본보다 우리나라에서 더 많이 팔렸다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일본 국내에서는 소형이나 경차, 그리고 하이브리드 차가 주로 판매되는데 일본보다 땅도 좁고 인구밀도도 훨씬 더 높은, 그리고 못사는 나라인 우리 나라에서는 중형, 대형 위주로 판매된다는 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