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Cooly]GM대우 마크와 라프 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1-27 08:39:35
추천수 0
조회수   2,209

제목

[Cooly]GM대우 마크와 라프 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글쓴이

노승민 [가입일자 : 2004-02-03]
내용
Related Link: http://www.fnnews.com/view

별도 많이 받고, 평가도 상당히 좋군요.

돈이 있으면, 포르쉐나 벤츠, 특히 bmw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당장에 입에 풀칠하기 바쁘군요. ㅠ_ㅠ

이번달 또 Let's write(적자)...ㅠ_ㅠ



제 레조는 늘 집에 박혀 있어서, 언제 차를 몰았나 모르겠습니다.

기름값도 무섭고...ㅠ_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상준 2009-11-27 08:45:23
답글

쎌렉터 파세요 ㅜ.ㅜ

노승민 2009-11-27 08:48:49
답글

어제 전철타고 집에 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각양 각색으로 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잠이 들어서<br />
용산역을 그냥 지나칠뻔 햇습니다. ㅠ_ㅠ &#52703;<br />
<br />
기수님, 상준님, 야옹~

노승민 2009-11-27 08:51:29
답글

회의 다녀오겠습니다. ㅠ_ㅠ 오늘도 회의로 시작해서 회의로 끝나는군하...ㅠ_ㅠ

박충식 2009-11-27 08:55:31
답글

라프..<br />
차체는 좋으나 엔진과 미션의 부조화가 심하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이상준 2009-11-27 08:56:07
답글

매일 회의만 하면 월급 주는군요 ㅜ.ㅜ <br />

박충식 2009-11-27 08:56:13
답글

저는 그래서 쏘~~울 뽑았습니다..ㅎㅎ

이용준 2009-11-27 08:58:30
답글

부조화라면 흔히 말하는 찜빠 말씀이신가요

이재성 2009-11-27 09:05:00
답글

마크 세컨으로 몰고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br />
현기차의 가벼움과는 틀린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것이 아주 좋네요.

장순영 2009-11-27 09:06:12
답글

이거 GM대우가 개발한 차종여요? 근데 GM이 갖다가 쓴다며요??

박종찬 2009-11-27 09:16:15
답글

개인적으로 GM 대우에 불만인 점은, 이런 좋은 차를 개발해 놓고 홍보를 전혀 안 하네요. 만약 이런 차가 현기차에서 나왔으면 아마 엄청난 홍보를 해댔을 겁니다. 그리고 1.8에 대해서는 정부를 압박해 세금 정책도 바꾸자고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안영훈 2009-11-27 09:17:45
답글

승민님 말씀처럼 인천행 지하철 타면 사람들이 각양각색이라<br />
삶이 이런 거구나 하고 느낄 때가 많습니다...ㅠㅠ

accpro@cvnet.co.kr 2009-11-27 09:18:54
답글

레조면 부탄가스로 가는 차 아닌가요?<br />
<br />
기름? 은 엔진오일에나 쓰는 거 아닌가..... ^^ 무서우면 아쉬운데로 중국산 참기름을 넣어보세요.

최재원 2009-11-27 09:28:26
답글

지엠대우는 그저 "우린 현대가 아닙니다"라고 만 광고했음 좋겠어요 그럼 많이 팔릴텐데

천흥성 2009-11-27 09:30:20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가 국내에서 제작하여 90%정도가 시보레로 해외로 나가는 모델이라고 알고 있는데, 이것도 해외용과 내수용의 부품이 다르지 않을까요?

황성호 2009-11-27 09:40:46
답글

실제 차주인데요 <br />
좋습니다 ㅋㅋ 지금까지의 국산차와는 레벨이 틀립죠,, 차체강성이나 핸들링이나,,<br />

공한열 2009-11-27 09:50:20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타고 다닙니다. 엔진과 미션의 부조화(초반꿈뜸?),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디젤은 동급 차량에 비해 조금 더 잘나가서 과속하고 싶은 욕망이 생깁니다. 핸들링도 상당히 좋아요.

김대선 2009-11-27 09:58:39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가 호주 ncap 에서 37점 만점에 35점대로 .. 안정성 테스트 최상위권이에요.<br />
c 세그먼트에서 벤츠c 클래스가 36.2 점인가. 그정도로 최고이고.. 아반떼, 포르테는 20점대구요...<br />
아마 라프디 타면 단독사고로 죽을 가능성은 상당히 낮지 싶습니다. <br />
단지 준중형인데.. 경쟁모델 포르테보다 중량이 170킬로그램인가 더 무겁습니다. <br />
그래서 1.6엔진은 차체와 부조화

김승조 2009-11-27 10:01:31
답글

저런 대박을 터뜨렸으면 홍보라도 제대로 해야하는데 저정도 기사 밖에 못 뽑는지 ㅉㅉ <br />
유로앤캡 역대 최고 점수라던데...<br />
<br />
그리고 내수및 수출형 기본적인 품질 동일 합니다... 다만 옵션에 네비정도등이 틀릴 뿐이죠....

허환 2009-11-27 10:08:06
답글

새로나온 소나타보다도 안전은 한수 위일껍니다.<br />
차체 무게가 있는데요.. <br />
다부진 스타일이죠..

김동규 2009-11-27 10:18:34
답글

제가 볼때 라프는요. 현기차 동종 아반떼나 포르테가 넘을 수 없는 강력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br />
첨엔 저도 디자인이 투박하고 스타일이 제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지금은 성능은 차치하고 디자인부터 손 들어주고 싶네요. 보면 볼수록 다부져보이는게 참 맘에 듭니다. 모르긴해도 대우마크가 아니라 현대 마크를 달았다면 불티나게 팔릴 겁니다.

이승철 2009-11-27 10:24:18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는 GM의 전세계 C 세그먼트(소형차) 공략을 위한 전략차종입니다. <br />
<br />
이미 시보레, 홀덴 등의 브랜드를 달고 수출하고 있구요. <br />
<br />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C 세그먼트가 매우 중요해지면서 라세티 프리미어의 가치가 보다더 돋보이게 될 겁니다. <br />
<br />
저도 사고 싶었는데, 아들내미 두 녀석땜에 차 크기가 아무래도 중요해서 포기했습니다만 ㅠ.ㅠ

김기훈 2009-11-27 10:30:30
답글

라프의 부조화는 1.6 때문이었지요. 그래서 1.8이 나왔는데 기존에 산 1.6 사람들만 바보 되었지요.<br />
라프 디젤은.... 좋다고 하는데....

황준승 2009-11-27 10:31:55
답글

GM 대우 마크가 좋다길래 무슨소린가 했습니다. 대우 마크 싫어서 시보레 마크로 바꿔 다는 분들 많잖아요.

김상철 2009-11-27 10:40:18
답글

짝퉁 대우차 타고 있슴다~~ ^^ 주차해두면 사람들이 하두 대우차라 해서리.... 인피니티 G35 ㅋㅋ

최우석 2009-11-27 10:44:55
답글

라프는 위 링크보니 알겠는데....마크는 몬가요..? 마크레빈슨도 아닐꺼 같구요~~<br />
어디가나....줄임말.....ㅠㅠ

이재훈 2009-11-27 10:50:45
답글

마티크크리에이티브입니다.

김승조 2009-11-27 10:51:17
답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신형 마티즈죠 ㅋ

이승철 2009-11-27 11:07:20
답글

그나저나 오늘 기사 보니깐 시보레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를 미국 현지 공장에서 양산할 계획이고 홀덴도 호주에서 직접 크루즈를 양산할 계획인가 보네요. 시보레 스파크(마티즈 크리에이티브)도 미국, 중국에서 양산할 계획인가 보구요. <br />
<br />
그래도 대우에 의해서 주도적으로 만들어진 차량인데, 대규모 양산을 해외에서 하면 울나라에는 별 도움이 안 될 수도 있겠네요. 모 여튼 대우를 GM에 매각할 때부터 예견된 거긴 하지만요.

yans@naver.com 2009-11-27 11:11:57
답글

대우만 거지 되는군요.........

최우석 2009-11-27 11:29:10
답글

아....네~~ 그렇군요...마티즈라니..상상도 못햇습니다...ㅎㅎ;

박병주 2009-11-27 12:13:22
답글

레조 나주라.<br />
무서운 기름값은 제 몫임뉘돠.<br />
용산 싹난 감자탕 머그면서<br />
인수 함뉘돠.<br />
ㅠ.ㅠ

심재현 2009-11-27 12:14:52
답글

"라프디, 그것은 진리!"라는 말이 있죠. ^^;;;<br />
<br />
지금 "라"를 타고 있는데, 라프디가 심히 끌립니다. ^^

허환 2009-11-27 12:41:07
답글

저처럼 토스카 후속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작은 정보하나... <br />
인시그니아라는 말들이 많은데요.. <br />
현재 동력성능을 테스트하고 있는데... <br />
엔진힘이 2000cc로는 많이 딸리나 봅니다. <br />
고민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br />
라세티에 얹어도 넉넉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 2000cc 가솔린엔진 인데.. <br />
그걸 신모델에 얹으니 좀 버거워지나 봅니다... <br />
엔진힘이

노승민 2009-11-27 14:55:28
답글

훗 이렇게 많은 댓글들이....ㅠ_ㅠ

신정민 2009-11-27 19:51:34
답글

지금...라해치 타고 있지만...만족하지만...그래도 라프디...심하게 끌립니다...^0^//

이상준 2009-11-27 08:45:23
답글

쎌렉터 파세요 ㅜ.ㅜ

노승민 2009-11-27 08:48:49
답글

어제 전철타고 집에 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각양 각색으로 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잠이 들어서<br />
용산역을 그냥 지나칠뻔 햇습니다. ㅠ_ㅠ &#52703;<br />
<br />
기수님, 상준님, 야옹~

노승민 2009-11-27 08:51:29
답글

회의 다녀오겠습니다. ㅠ_ㅠ 오늘도 회의로 시작해서 회의로 끝나는군하...ㅠ_ㅠ

박충식 2009-11-27 08:55:31
답글

라프..<br />
차체는 좋으나 엔진과 미션의 부조화가 심하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이상준 2009-11-27 08:56:07
답글

매일 회의만 하면 월급 주는군요 ㅜ.ㅜ <br />

박충식 2009-11-27 08:56:13
답글

저는 그래서 쏘~~울 뽑았습니다..ㅎㅎ

이용준 2009-11-27 08:58:30
답글

부조화라면 흔히 말하는 찜빠 말씀이신가요

이재성 2009-11-27 09:05:00
답글

마크 세컨으로 몰고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br />
현기차의 가벼움과는 틀린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것이 아주 좋네요.

장순영 2009-11-27 09:06:12
답글

이거 GM대우가 개발한 차종여요? 근데 GM이 갖다가 쓴다며요??

박종찬 2009-11-27 09:16:15
답글

개인적으로 GM 대우에 불만인 점은, 이런 좋은 차를 개발해 놓고 홍보를 전혀 안 하네요. 만약 이런 차가 현기차에서 나왔으면 아마 엄청난 홍보를 해댔을 겁니다. 그리고 1.8에 대해서는 정부를 압박해 세금 정책도 바꾸자고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안영훈 2009-11-27 09:17:45
답글

승민님 말씀처럼 인천행 지하철 타면 사람들이 각양각색이라<br />
삶이 이런 거구나 하고 느낄 때가 많습니다...ㅠㅠ

accpro@cvnet.co.kr 2009-11-27 09:18:54
답글

레조면 부탄가스로 가는 차 아닌가요?<br />
<br />
기름? 은 엔진오일에나 쓰는 거 아닌가..... ^^ 무서우면 아쉬운데로 중국산 참기름을 넣어보세요.

최재원 2009-11-27 09:28:26
답글

지엠대우는 그저 "우린 현대가 아닙니다"라고 만 광고했음 좋겠어요 그럼 많이 팔릴텐데

천흥성 2009-11-27 09:30:20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가 국내에서 제작하여 90%정도가 시보레로 해외로 나가는 모델이라고 알고 있는데, 이것도 해외용과 내수용의 부품이 다르지 않을까요?

황성호 2009-11-27 09:40:46
답글

실제 차주인데요 <br />
좋습니다 ㅋㅋ 지금까지의 국산차와는 레벨이 틀립죠,, 차체강성이나 핸들링이나,,<br />

공한열 2009-11-27 09:50:20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타고 다닙니다. 엔진과 미션의 부조화(초반꿈뜸?),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디젤은 동급 차량에 비해 조금 더 잘나가서 과속하고 싶은 욕망이 생깁니다. 핸들링도 상당히 좋아요.

김대선 2009-11-27 09:58:39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가 호주 ncap 에서 37점 만점에 35점대로 .. 안정성 테스트 최상위권이에요.<br />
c 세그먼트에서 벤츠c 클래스가 36.2 점인가. 그정도로 최고이고.. 아반떼, 포르테는 20점대구요...<br />
아마 라프디 타면 단독사고로 죽을 가능성은 상당히 낮지 싶습니다. <br />
단지 준중형인데.. 경쟁모델 포르테보다 중량이 170킬로그램인가 더 무겁습니다. <br />
그래서 1.6엔진은 차체와 부조화

김승조 2009-11-27 10:01:31
답글

저런 대박을 터뜨렸으면 홍보라도 제대로 해야하는데 저정도 기사 밖에 못 뽑는지 ㅉㅉ <br />
유로앤캡 역대 최고 점수라던데...<br />
<br />
그리고 내수및 수출형 기본적인 품질 동일 합니다... 다만 옵션에 네비정도등이 틀릴 뿐이죠....

허환 2009-11-27 10:08:06
답글

새로나온 소나타보다도 안전은 한수 위일껍니다.<br />
차체 무게가 있는데요.. <br />
다부진 스타일이죠..

김동규 2009-11-27 10:18:34
답글

제가 볼때 라프는요. 현기차 동종 아반떼나 포르테가 넘을 수 없는 강력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br />
첨엔 저도 디자인이 투박하고 스타일이 제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지금은 성능은 차치하고 디자인부터 손 들어주고 싶네요. 보면 볼수록 다부져보이는게 참 맘에 듭니다. 모르긴해도 대우마크가 아니라 현대 마크를 달았다면 불티나게 팔릴 겁니다.

이승철 2009-11-27 10:24:18
답글

라세티 프리미어는 GM의 전세계 C 세그먼트(소형차) 공략을 위한 전략차종입니다. <br />
<br />
이미 시보레, 홀덴 등의 브랜드를 달고 수출하고 있구요. <br />
<br />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C 세그먼트가 매우 중요해지면서 라세티 프리미어의 가치가 보다더 돋보이게 될 겁니다. <br />
<br />
저도 사고 싶었는데, 아들내미 두 녀석땜에 차 크기가 아무래도 중요해서 포기했습니다만 ㅠ.ㅠ

김기훈 2009-11-27 10:30:30
답글

라프의 부조화는 1.6 때문이었지요. 그래서 1.8이 나왔는데 기존에 산 1.6 사람들만 바보 되었지요.<br />
라프 디젤은.... 좋다고 하는데....

황준승 2009-11-27 10:31:55
답글

GM 대우 마크가 좋다길래 무슨소린가 했습니다. 대우 마크 싫어서 시보레 마크로 바꿔 다는 분들 많잖아요.

김상철 2009-11-27 10:40:18
답글

짝퉁 대우차 타고 있슴다~~ ^^ 주차해두면 사람들이 하두 대우차라 해서리.... 인피니티 G35 ㅋㅋ

최우석 2009-11-27 10:44:55
답글

라프는 위 링크보니 알겠는데....마크는 몬가요..? 마크레빈슨도 아닐꺼 같구요~~<br />
어디가나....줄임말.....ㅠㅠ

이재훈 2009-11-27 10:50:45
답글

마티크크리에이티브입니다.

김승조 2009-11-27 10:51:17
답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신형 마티즈죠 ㅋ

이승철 2009-11-27 11:07:20
답글

그나저나 오늘 기사 보니깐 시보레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를 미국 현지 공장에서 양산할 계획이고 홀덴도 호주에서 직접 크루즈를 양산할 계획인가 보네요. 시보레 스파크(마티즈 크리에이티브)도 미국, 중국에서 양산할 계획인가 보구요. <br />
<br />
그래도 대우에 의해서 주도적으로 만들어진 차량인데, 대규모 양산을 해외에서 하면 울나라에는 별 도움이 안 될 수도 있겠네요. 모 여튼 대우를 GM에 매각할 때부터 예견된 거긴 하지만요.

yans@naver.com 2009-11-27 11:11:57
답글

대우만 거지 되는군요.........

최우석 2009-11-27 11:29:10
답글

아....네~~ 그렇군요...마티즈라니..상상도 못햇습니다...ㅎㅎ;

박병주 2009-11-27 12:13:22
답글

레조 나주라.<br />
무서운 기름값은 제 몫임뉘돠.<br />
용산 싹난 감자탕 머그면서<br />
인수 함뉘돠.<br />
ㅠ.ㅠ

심재현 2009-11-27 12:14:52
답글

"라프디, 그것은 진리!"라는 말이 있죠. ^^;;;<br />
<br />
지금 "라"를 타고 있는데, 라프디가 심히 끌립니다. ^^

허환 2009-11-27 12:41:07
답글

저처럼 토스카 후속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작은 정보하나... <br />
인시그니아라는 말들이 많은데요.. <br />
현재 동력성능을 테스트하고 있는데... <br />
엔진힘이 2000cc로는 많이 딸리나 봅니다. <br />
고민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br />
라세티에 얹어도 넉넉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 2000cc 가솔린엔진 인데.. <br />
그걸 신모델에 얹으니 좀 버거워지나 봅니다... <br />
엔진힘이

노승민 2009-11-27 14:55:28
답글

훗 이렇게 많은 댓글들이....ㅠ_ㅠ

신정민 2009-11-27 19:51:34
답글

지금...라해치 타고 있지만...만족하지만...그래도 라프디...심하게 끌립니다...^0^//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