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혼다 프렐류드 인가 하는 차도 일종의 자동화 수동변속기(레이샤프트 TM)이었는데 연비 좋아서 누님이 아주 만족했었죠.. 다만 토콘이 없어 우리나라 백화점에 아줌마들 몰고 가면 고생하죠..<br />
308은 제가 아직 타보지 못했는데 언덕에서 정체되면 낭패 스럽긴 마찬가지 일것 같습니다.(추측)<br />
뭐 남자분들이야 문제 없을것 같구요..
주행 여건에 따라 연비차이가 실제 엄청나더군요.<br />
<br />
A : 신호등이나 정체구간이 거의 없어서 평균 80km/h로 주파가능한 편도 22km 구간<br />
B :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평균 30km/h인 정체구간이 있는 편도 18km 구간<br />
<br />
A구간으로 출퇴근할 때에는 유량계 한 눈금으로 160km까지 주행가능했으나, B구간으로<br />
사무실이 바뀐 후에는 한 눈금에 120km 밖에 못달립니다
예전 혼다 프렐류드 인가 하는 차도 일종의 자동화 수동변속기(레이샤프트 TM)이었는데 연비 좋아서 누님이 아주 만족했었죠.. 다만 토콘이 없어 우리나라 백화점에 아줌마들 몰고 가면 고생하죠..<br />
308은 제가 아직 타보지 못했는데 언덕에서 정체되면 낭패 스럽긴 마찬가지 일것 같습니다.(추측)<br />
뭐 남자분들이야 문제 없을것 같구요..
주행 여건에 따라 연비차이가 실제 엄청나더군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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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신호등이나 정체구간이 거의 없어서 평균 80km/h로 주파가능한 편도 22km 구간<br />
B :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평균 30km/h인 정체구간이 있는 편도 18km 구간<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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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구간으로 출퇴근할 때에는 유량계 한 눈금으로 160km까지 주행가능했으나, B구간으로<br />
사무실이 바뀐 후에는 한 눈금에 120km 밖에 못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