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이걸 현대에 책임이라고 하면 고쳐지는거 없습니다.기업에 목적은 이윤추구 입니다. 눈만 조금 돌리면 돈버는 방법이 보이는데 기업에 입장에선 그걸 무시하기 힘듭니다.그보다는 우리도 우리를 대변해줄수 있는 국회의원및 정부를 뽑아서 이런식에 마케이팅은 못하게 한다면 기업은 이윤추구를 하기위해 열심히 뛰겠지요.
현대차 가격은 시장경제주의에도 맞지 않습니다. 200년전 자본주의 초기 저급한 시절이라면 모르겠지만 세계 어느나라든 독과점읜 제재를 받습니다.<br />
미국이나 유럽같으면 독과점에 걸려서 저런 가격정책 못씁니다.<br />
국내 시장점유율이 80%를 넘는 현대기아차가 왜 공정위에 독과점 제제를 받지 않는지도 의문입니다.
완전히 흡혈귀 입니다 그래도 제 아버님은 현대차 사줘야 된다고 하십니다........그래서 50~70세 되시는 분들까지는 어쩔수 없는 세대로 인정하고 그 다음세대부터는 확실히 견제 들어가야 겠습니다 ...어휴 제가 돈만 좀 있으면 한겨레나 경향에 크게 광고한 번 내고 싶네요 '현기차 불매운동'
문제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이걸 현대에 책임이라고 하면 고쳐지는거 없습니다.기업에 목적은 이윤추구 입니다. 눈만 조금 돌리면 돈버는 방법이 보이는데 기업에 입장에선 그걸 무시하기 힘듭니다.그보다는 우리도 우리를 대변해줄수 있는 국회의원및 정부를 뽑아서 이런식에 마케이팅은 못하게 한다면 기업은 이윤추구를 하기위해 열심히 뛰겠지요.
현대차 가격은 시장경제주의에도 맞지 않습니다. 200년전 자본주의 초기 저급한 시절이라면 모르겠지만 세계 어느나라든 독과점읜 제재를 받습니다.<br />
미국이나 유럽같으면 독과점에 걸려서 저런 가격정책 못씁니다.<br />
국내 시장점유율이 80%를 넘는 현대기아차가 왜 공정위에 독과점 제제를 받지 않는지도 의문입니다.
완전히 흡혈귀 입니다 그래도 제 아버님은 현대차 사줘야 된다고 하십니다........그래서 50~70세 되시는 분들까지는 어쩔수 없는 세대로 인정하고 그 다음세대부터는 확실히 견제 들어가야 겠습니다 ...어휴 제가 돈만 좀 있으면 한겨레나 경향에 크게 광고한 번 내고 싶네요 '현기차 불매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