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택배 사고 처리에 관해 여줘 봅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1-19 08:55:10
추천수 0
조회수   613

제목

택배 사고 처리에 관해 여줘 봅니다...

글쓴이

이용준 [가입일자 : 2000-08-22]
내용
앰프를 택배 보냈는데, 전면부에 약간 쓸린 흔적이 있고, 전면부 버튼이 전부 먹통이라고 합니다. -.-;;;



천X택배라는 회사인데, 사고 처리하는 방식이 아주 가관입니다.



제일 처음 영업소에 가서 문의했더니... " 무조건 고객 책임이다. 우리는 원래 책임 안 지는 방식이다... "



본사 문의 했더니 접수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전화로...



접수하고 몇일 있어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다시 문의했더니 접수된 적 없다고 또 그러네요.



열 받아서 책임자 다시 찾아서 팩스 접수를 했는데, 그 뒤에도 아무 액션이 없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전화하니, 우리 나름의 프로세스를 통해 처리 중이니 기다리시라는데... " 한달 혹은 두달 걸리는데, 보상 안 해줄지도 모른다. 그 외 할말 없다. "



접수된지 2주일 되었는데, 저도 택배 받아본 분도 전화 한번 받아본 적 없습니다.



그리고 더 웃긴 건 그 택배 사고난 물품을 자신들이 조사하러 갈때까지 그대로 두라고 하는데 제 입장에서는 환불처리해드리고 회수를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이런 경우 고객 입장에서 정당하게 내세울 수 있는 권리가 어떤게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처리하는게 맞는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성훈 2009-11-19 10:15:15
답글

저도 이런 문제로 고민중입니다.<br />
전 구매자의 입장인데 택배로 물건을 받았는데(차량용 av입니다.) 파손이 되어 왔습니다.<br />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환불을 해주시기는 했는데 괜히 죄송해지더군요.<br />
사고 접수하고 물건은 아직 제가 가지고 있는데(판매자분이 가지고 계시라고 하시더군요)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김성훈 2009-11-19 10:15:15
답글

저도 이런 문제로 고민중입니다.<br />
전 구매자의 입장인데 택배로 물건을 받았는데(차량용 av입니다.) 파손이 되어 왔습니다.<br />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환불을 해주시기는 했는데 괜히 죄송해지더군요.<br />
사고 접수하고 물건은 아직 제가 가지고 있는데(판매자분이 가지고 계시라고 하시더군요)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