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많은 경우에 complaint는 사용자의 오해에 기인합니다.^^
카드사가 때로 전상처리상의 과실이 생겨 이중 출금을 하는 경우가 있으나 좀처럼 만나기 힘든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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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16일에 5만6천원 긁었습니다.
<= 결제일이 23일이면 10월 23일 결제시에는 대략 9월 10일부터 10월 9일쯤 사용한 내역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10월 16일에 사용한 위 금액은 11월 23일에 입금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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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다가 뜬금없이 카드청구서가 와서 ㅡ,.ㅡ
<= 카드청구서는 청구할 내역을 알려주는 것으로 보통 결제일 일주일전쯤에 보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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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빼갔네요ㅡ.,ㅡ 근데 왜 23일날 왜 470원만을 빼갔는지..이해가안됩니다..
<= 예측컨데 9월23일 결제처리과정상에 470원에 관련한 무언가가 있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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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에 개별 답변드린내용은 카드사의 일반적 프로세스입니다.
그.리.고...위와 같은 질문은 본 게시판에 댓글을 붙여주시는 비 전문가^^의견을 종합해서 의사결정하는것 보다는 해당 카드사의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는게 맞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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