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은 1974년 봄 병아리 얄리를 통해서 죽음에 대해 알았다죠... -_-;;<br />
농담이구요~ <br />
<br />
뭔가 인생의 이치를 서로 대비되는 결혼과 장례식을 통해 어리지만 한 번 생각하고 통찰해 보라는<br />
선생님의 심오한 의미가 담겨 있지 않을까 합니다.
3학년 교과서에 보면 옛날과 오늘날의 결혼식과 장례식을 살펴 보면서 가정의 여러 행사를 공부하는<br />
단원이 나옵니다. 춘규님이 딸에게 오늘날의 결혼식과 장례식은 어떻게 치러지는지 간단히 설명해 주시고 미래에는 어떤 새로운 방법이 있을까? 라고 물어 보고 글로 쓰든 그림으로 그리든 해서 숙제로 해 가면 괜찮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꼭 자기라는 말에 포커스를 맞출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심오한 뜻이 있더라도 <br />
그것을 받아들일 나이에 걸맞는 주제와 취지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r />
<br />
또 책에 있더라도, 책에 있다고 다 가르쳐야하나요? <br />
<br />
그리고, 저는 숙제를 되도록 제가 타치하지 않습니다. <br />
여간하면 스스로 해결하도록, 권합니다. <br />
<br />
예전에 (작년인가?) 몇번 같이해줬더니, 자꾸 의지하려고 하더군요. <br />
그뒤로, 이래선 안되
신해철은 1974년 봄 병아리 얄리를 통해서 죽음에 대해 알았다죠... -_-;;<br />
농담이구요~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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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인생의 이치를 서로 대비되는 결혼과 장례식을 통해 어리지만 한 번 생각하고 통찰해 보라는<br />
선생님의 심오한 의미가 담겨 있지 않을까 합니다.
3학년 교과서에 보면 옛날과 오늘날의 결혼식과 장례식을 살펴 보면서 가정의 여러 행사를 공부하는<br />
단원이 나옵니다. 춘규님이 딸에게 오늘날의 결혼식과 장례식은 어떻게 치러지는지 간단히 설명해 주시고 미래에는 어떤 새로운 방법이 있을까? 라고 물어 보고 글로 쓰든 그림으로 그리든 해서 숙제로 해 가면 괜찮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꼭 자기라는 말에 포커스를 맞출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심오한 뜻이 있더라도 <br />
그것을 받아들일 나이에 걸맞는 주제와 취지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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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책에 있더라도, 책에 있다고 다 가르쳐야하나요?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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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저는 숙제를 되도록 제가 타치하지 않습니다. <br />
여간하면 스스로 해결하도록, 권합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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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작년인가?) 몇번 같이해줬더니, 자꾸 의지하려고 하더군요. <br />
그뒤로, 이래선 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