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으로 보자면 규모의 경제라는 측면에서 한국 시장만 가지고서 개발비가 나올까 하는 의문점도 있구요.<br />
<br />
<br />
그렇게 좋은 조건으로 팔아도 결국 적자라면 현.기 자동차의 경쟁력이라는 것이 얼마나 형편 없는지 알만 합니다.<br />
<br />
<br />
국내에서는 조 단위로 남겨먹고 타국에서는 손해 보는 장사.<br />
<br />
<br />
찌질이 기업의 전형이군요.<br />
<br />
기자가 썼다고는 당췌 믿기지 않아서 보니 블로거네요. =_=;;<br />
설마 국내에서 차가 연간 67조원어치 팔린다고 생각하는 분은 없겠죠..? ㄷㄷㄷㄷㄷㄷㄷㄷㄷ<br />
저기엔 모비스가 해외 법인에 팔아치운 매출과 영업 이익 같은 케이스가 무쟈게 포함되어 있을거에요.
한편으로 보자면 규모의 경제라는 측면에서 한국 시장만 가지고서 개발비가 나올까 하는 의문점도 있구요.<br />
<br />
<br />
그렇게 좋은 조건으로 팔아도 결국 적자라면 현.기 자동차의 경쟁력이라는 것이 얼마나 형편 없는지 알만 합니다.<br />
<br />
<br />
국내에서는 조 단위로 남겨먹고 타국에서는 손해 보는 장사.<br />
<br />
<br />
찌질이 기업의 전형이군요.<br />
<br />
기자가 썼다고는 당췌 믿기지 않아서 보니 블로거네요. =_=;;<br />
설마 국내에서 차가 연간 67조원어치 팔린다고 생각하는 분은 없겠죠..? ㄷㄷㄷㄷㄷㄷㄷㄷㄷ<br />
저기엔 모비스가 해외 법인에 팔아치운 매출과 영업 이익 같은 케이스가 무쟈게 포함되어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