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참 유치해요...헌다이...(-.-)ㅋ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1-04 09:10:04
추천수 0
조회수   2,671

제목

참 유치해요...헌다이...(-.-)ㅋ

글쓴이

장순영 [가입일자 : 2004-09-23]
내용
어제 뉴스보니까...옆에다가 캠리 갖다 놓고 영업하던데...;;



이렇게나 자신감이 없어서야 원....쯧쯧



밑에 글도 있지만...이게 한 5년 후에나 차이가 날텐데요...내장 뭐 이런거루



당장비교는 글쎄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나순주 2009-11-04 09:10:57
답글

눈가리고 아웅이죠. 선루프는 제대로 작동하는거 잘 골라서 갖다놨겠죠? ㅋㅋㅋ

진현호 2009-11-04 09:15:02
답글

선루프가 안 열려도 사소한 문제다 나중에 고쳐주면 되지않냐는 현대측 이야기를 보고 <br />
현대 자동차는 앞으로 절대 새차는 안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br />
<br />
뭐 누가 한 1년도 안 된거 반값에 준다면 또 모를까? .. ㅎㅎ

김찬석 2009-11-04 09:16:34
답글

도요타나 일본 자동차가 미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자 한국 시장을 공략하러 오는 것 같아요. <br />
흔들고 추락시키고 독식하려고 하는 기업의 생리가 꿈틀 거리지 않을까요?<br />
<br />
그리고 한국사람이 현대를 너무 질책하는 것은 그동안의 피해의식이랄까? 아니면 현대에 대한 애정이 깊다는 반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br />
<br />
현대 사랑하시죠?

조국현 2009-11-04 09:17:09
답글

인터뷰한 사람들 사전에 잘 섭외 한거 같던데요... ㅎㅎㅎ

진현호 2009-11-04 09:20:51
답글

한국 시장 별로 안 큽니다.<br />
<br />
그저 내수에서 긁어서 미주시장에서 덤핑치는 현대를 내수시장에서 흔들려는 작전이죠.<br />
<br />
그 월500대에 갈팡질팡 하는 현대꼴이웃긴거죠.

이희정 2009-11-04 09:26:25
답글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현대가 재수없는거죠. 하는짓마다.

김동규 2009-11-04 09:29:15
답글

월 500대가 월 5,000대가 될 수도 있죠.<br />
월 5,000대는 다시 월 50,000대가 될 수도 있구요.<br />
만약 이렇게 국내시장을 잠식한다면 현대도 살아남기 힘들겠죠. <br />
그전에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김주영 2009-11-04 09:29:43
답글

요즘 신문이나 뉴스보니 현다이가 똥줄이 타긴 했나본데 방법이 완존 개나라당하고 똑같네요ㅋㅋ<br />

양경모 2009-11-04 09:34:09
답글

10만km 뛴 소나타 오토미션이 나가는 것을 보고는 더 이상 현대 사랑하긴 문제가 좀 많더군요. <br />
아울러 3년된 썬루퍼가 재대로 동작도 안하고 수리센터에서는 30만원줘야 썬루프를 수리가능하다고 그러고. <br />
몇년 지나니..하체에 녹이 생겨서 차체 철판에 구멍이 생기더군요. <br />
밖에서 들어오는 녹이라면 도장문제일수도 있지만, 속에서 피어나는 녹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가요??? <br />
현/기아차 도로에 다니는

장순영 2009-11-04 09:37:19
답글

외국에서 파는 것은 두어단계 높은 옵션/ 10년 무상AS / 중고차 가격 보장 / 실직하면 차량 반품까지 <br />
<br />
쥑이네요....왜 울나라에서두 좀 이렇게 하지 않구서리...;;;

이종민 2009-11-04 09:41:23
답글

원래 현대차든 도요타든 처음에는 비슷한것 처럼 보이지요 <br />
그런데 몇년만 지나면 현대차는 개판입니다 <br />
지나다니면서 자동차 잘보세요 <br />
몇년지난 현대차들 잘보면 내부 고장뿐아니라 도장도 썩은곳이 한두군데가 아니더군요 <br />
뭔가 견고하고 단단한 맛이 없잔아요 <br />
일본차는 몇년지나도 견고해보이고 단단해 보이는데요 <br />
<br />
현대놈들 정말 냄비같은 놈들 <br />
아직도 우리나

박길선 2009-11-04 09:43:07
답글

안보이는곳은 신차라도녹이 쓸어 있더군요 i30같은 경우 slr클럽에서도 올아왔었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br />
신차인데 ㅋㅋ (문제는 그차 한대의 문제가 아니라는 )<br />
<br />
하청업체 쪼이기를 중단하지 않는이상 개선될리 없습니다.

윤영빈 2009-11-04 09:43:28
답글

몽구 이새x야 와싸다질좀 한번 해봐라~

장성준 2009-11-04 09:43:45
답글

미국에서 처음 중고차살때..<br />
<br />
5년된 그랜저 XG 3.5L 짜리가 5년된 도요다 코롤라 1.6L 짜리보다 1000 달러 쌌던 기억이 있네요..ㅋ<br />
<br />
근데 저도 그냥 코롤라 샀었다는...ㅎㅎ

김일웅 2009-11-04 09:47:18
답글

전자제품은 보따리상이 국내 전자제품 경쟁력을 높였죠...<br />
자동차도 경쟁력을 갖춰야 합니다...국내 소비자들이 국내차 경쟁력 기를때까지..<br />
기다리고 기다리고......<br />
독점으로 현대를 얼마나 더 사줘야 합니까..

이희정 2009-11-04 09:50:13
답글

당장 댓글만 봐도, 일제 2000CC이하급 투입되면 현대 초토화 될 가능성이 무지 큽니다 -..-;

moondrop@empal.com 2009-11-04 09:57:59
답글

캠리는 소나타랑 동급이구나.. 라는 선입견을 심어주면 현대입장에서는 성공이겠죠.<br />
<br />
아반테-소나타-그랜저-제네시스-에쿠스.. 이렇게 차급이 다양한 회사도 드물겁니다.<br />
그랜저나 제네시스중 하나는 필요없는 차급같은데.. 가격 올리기 위한 수작으로밖엔 안보여요.

김정실 2009-11-04 09:59:04
답글

몽구모테스를 이렇게 키워준 국민들을 봉으로아니 뜨거운맛을 봐야합니다.<br />

안영훈 2009-11-04 09:59:20
답글

그럼 캠리로 사시는 겁니꽈?

이명재 2009-11-04 10:04:04
답글

도요타가 한국 시장 반응에 놀랐나봅니다. 그래서 공급량을 더 늘리려고 한다네요.

박준영 2009-11-04 10:08:15
답글

비교 시승차에는 선루프가 없는 차로 했다고 하더군요. 아마 저들도 선루프 결함 알고 없는 차 갖다놨겠지요. 저도 현/기차만 4대째 몰고 있는데 차량 관리 꼼꼼히 한다고 해도 내구성 에서는 현대/기아차 좋다고 감히 말할 자신이 없습니다. 단순한 비교시승 보다 현재 비교시승한 차를 같은 조건에서 주행하고 5년 후에도<br />
다시 비교 해보는게 제일 좋을거 같은데 안하겠지요?

김동규 2009-11-04 10:10:21
답글

기사를 읽어보니...소나타 2.0L 2,450만원짜리하고 캠리 2.5L 3,490만원짜리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넌센스네요. 소나타 2.4L가 2,900만원정도에 나와서 서로 비교해도 힘들텐데...ㅡㅡ^

윤영빈 2009-11-04 10:10:28
답글

저는 구형아반떼 타고 있지만 엑센트 없애고 요즘 모델들 마이너체인지 하는거 보면<br />
서민들 안중에도 없는 정책이라는 서운한 생각이 들더군요.<br />
진짜 얍실하죠... 그러다 보니 에쿠스 디자인 포스가 제네시스랑 동급으로 마이너 체인지 ㅡ.ㅡ;<br />
일제 중소형차 들어오면 저 같이 가난한 서민도 일단 질러볼랍니다.

오원식 2009-11-04 10:10:40
답글

전 그래서 현대차 안사줄라고 토스카 계약했어요.....크.......<br />
<br />
쩐이 쩜만 더 있었으면 캠리인디.....ㅎㅎㅎ<br />
<br />
도요타에서 2000cc차도 들어왔으면 좋겠네요....<br />
<br />
2400 정도에요.....

kenhkim@empal.com 2009-11-04 10:11:12
답글

현대제철(구 인천제철)은 아무래도 철강능력이 포철에 비해 떨어지죠. <br />
근데 이 포철도 도요타에 납품하기 위해 품질을 요근래 많이 높혔다고 하더군요.<br />
물론 이제는 도요타 납품에 성공했구요. 그래도 도요타에서 사용하는 철제 제품에선 신일철(신일본제철)의 비중이 많이 높고 품질의 기준이 되는 건 사실이죠. <br />
<br />
당연히 도요타가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br />
<br />
글구 국산차에서

정지상 2009-11-04 10:11:22
답글

솔직이 우리나라 자동차회사 현대/기아 가 같은 회사니까 거의 독과점 아닌가요?<br />
이런 기형적인 구조에서 가격/품질 경쟁력이 생기기 만무하죠..<br />
소비자를 뭣같이 아는 국내 자동차 회사들 이번에 정신 좀 차려야 합니다.<br />
도요다, 혼다등 외제 자동차가 AS망만 보장되면 현재의 국산 자동차가 시장을 잃는건 시간 문제라고 봅니다.

진현호 2009-11-04 10:13:08
답글

반응이 저렇게 뜨거우면 상황 보다가 소형급이나 경차도 들어올겁니다.<br />
<br />
시기가 문제지 ..

김찬석 2009-11-04 10:15:53
답글

현대차 울며 겨자 먹기로 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br />
<br />
현대 승합차 본네트 녹방울이 올라와 간일이 있고 미션에서 소리나서 여러번 수리해도(미션갈고 삼발이 갈아도) 딱딱딱... 소리가 정 떨어지게 하다가 신형 삼발이와 디스크로 갈아서 잡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차 밑이 녹슨 곳이 한두곳이 아니고 뒷 문짝은 삭아서 보기가 흉하고 유리가 언제 떨어져 나갈지 모르는 형국이랍니다.<br />
운전대쪽 캠버 각이 안나와요. 마

bagdori@yahoo.co.kr 2009-11-04 10:38:09
답글

전 그냥 현대차 삽니다. 단 3년타고 팔아버리죠. 내구성? 바라지도 않습니다.

김상범 2009-11-04 10:38:49
답글

현대차 이야기만 나오면 제가 늘상 하는 이야깁니다....<br />
====================================================<br />
<br />
30년동안 국가의 보호와 국민의 희생을 밑거름으로 커왔으면<br />
이제는 스스로 보호장벽 걷어달라고 큰 소리쳐 보라고!!<br />
<br />
수입차에 대한 관세 등 유무형의 장벽 다없애고 내수시장 전면개방해야합니다<br />
그래서 못살아남

김동규 2009-11-04 10:39:37
답글

GM대우와 르노삼성은 포철강판을 사용하는군요. 현대차보다 단단해 보이는 이유가 있었네요.

김동규 2009-11-04 10:44:19
답글

지난번에 친구녀석 늦장가갈때 웨딩카로 혼다 어코드3.5를 주차장에 세워놨는데...어코드 오너인 친구녀석이 본닛 눌러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옆에 있던 다른 친구차인 nf소나타 눌러보라고...서로 눌러보고 다 놀랐었죠. 어코드는 눌러도 조금밖에 안들어가는데 nf소나타는 쑥쑥 잘도 들어가더군요. ㅡㅡ^

이정태 2009-11-04 10:44:19
답글

예전에 르노 삼성에서 98년산 sm5 5년지난 건지, 10만키로뛰건지 아뭏든 한참 쓴 것 가지고 광고할 때가 있었는데, 현대가 제아무리 새차 놓고 비교해도 도요타가 앞의 르삼처럼 오래된 차 비교해버리면 바로 깨갱일텐데요. 믿고 사서 써주는 고객에게 품질과 가격으로 계속 어필할 생각은 안하고, 어떻게든 등쳐먹으려고 품질은 내리고 가격은 턱없이 올라가는 행태가, 아마도 현대가 망한다면 이유는 단 하나 그것일테죠.

김상범 2009-11-04 10:49:53
답글

품질, 가격 이런것들을 떠나 제가 절대로 현기차는 안사겠다 작심한 이야기 해볼까요?<br />
<br />
첫번째<br />
울산 근무할 때...업무차 동료직원차로 모 회사를 방문했는데(현대차 2차밴드..)<br />
정문에 당당하니 우리회사는 현대차외에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 라는 간판이<br />
회사 간판보다 더 크고 잘보이게 붙어있고...출입통제 하더군요..밖에 세워두고<br />
볼일 보러 들어갔습니다<br />
<br

윤민우 2009-11-04 10:53:02
답글

그래도 대부분의 서민들은 어쩔수 없이 현대,기아차로...<br />
2000만원 이하의 일본 자동차도 풀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명재 2009-11-04 10:57:32
답글

비교하려면 4만km 넘은 NF소나타와 10만km 넘은 캠리를 비교해야~

양민정 2009-11-04 11:33:05
답글

저도 sm520 을 2002년 12월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만... 처음이랑 별차이 못느끼고 있습니다.

황성호 2009-11-04 12:10:58
답글

월 500대가 문제가 아니죠 기존 다른 일본차로 쏠릴가능성도 있고<br />
가격대만 보조를 맞춰주면 금방 시장파이는 커질듯,,

c2052302@hanafos.com 2009-11-04 12:25:11
답글

현대차 고속도로에서 달리다 시동꺼진뒤로 수리맡겼더니 그때서야 "리콜대상입니다" 하더군요...<br />
<br />
정말 죽다 살아났는데 그래서 *값에 팔아버리고 다른차 샀습니다. 정말 안겪어본사람은 아무말 마세요. .

유재석 2009-11-04 13:31:32
답글

암만 용써도 내구성을 따라 갈 순 없겠죠..

pnkbs@chollian.net 2009-11-04 14:29:43
답글

우리 나라에 꼭 필요한 회사이기는 한데..<br />
하는 짓보면 정말 밉상이죠.

정윤환 2009-11-04 20:46:03
답글

현대 차 그다지 필요하다고는 생각해본적 없는데요

나순주 2009-11-04 09:10:57
답글

눈가리고 아웅이죠. 선루프는 제대로 작동하는거 잘 골라서 갖다놨겠죠? ㅋㅋㅋ

진현호 2009-11-04 09:15:02
답글

선루프가 안 열려도 사소한 문제다 나중에 고쳐주면 되지않냐는 현대측 이야기를 보고 <br />
현대 자동차는 앞으로 절대 새차는 안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br />
<br />
뭐 누가 한 1년도 안 된거 반값에 준다면 또 모를까? .. ㅎㅎ

김찬석 2009-11-04 09:16:34
답글

도요타나 일본 자동차가 미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자 한국 시장을 공략하러 오는 것 같아요. <br />
흔들고 추락시키고 독식하려고 하는 기업의 생리가 꿈틀 거리지 않을까요?<br />
<br />
그리고 한국사람이 현대를 너무 질책하는 것은 그동안의 피해의식이랄까? 아니면 현대에 대한 애정이 깊다는 반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br />
<br />
현대 사랑하시죠?

조국현 2009-11-04 09:17:09
답글

인터뷰한 사람들 사전에 잘 섭외 한거 같던데요... ㅎㅎㅎ

진현호 2009-11-04 09:20:51
답글

한국 시장 별로 안 큽니다.<br />
<br />
그저 내수에서 긁어서 미주시장에서 덤핑치는 현대를 내수시장에서 흔들려는 작전이죠.<br />
<br />
그 월500대에 갈팡질팡 하는 현대꼴이웃긴거죠.

이희정 2009-11-04 09:26:25
답글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현대가 재수없는거죠. 하는짓마다.

김동규 2009-11-04 09:29:15
답글

월 500대가 월 5,000대가 될 수도 있죠.<br />
월 5,000대는 다시 월 50,000대가 될 수도 있구요.<br />
만약 이렇게 국내시장을 잠식한다면 현대도 살아남기 힘들겠죠. <br />
그전에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김주영 2009-11-04 09:29:43
답글

요즘 신문이나 뉴스보니 현다이가 똥줄이 타긴 했나본데 방법이 완존 개나라당하고 똑같네요ㅋㅋ<br />

양경모 2009-11-04 09:34:09
답글

10만km 뛴 소나타 오토미션이 나가는 것을 보고는 더 이상 현대 사랑하긴 문제가 좀 많더군요. <br />
아울러 3년된 썬루퍼가 재대로 동작도 안하고 수리센터에서는 30만원줘야 썬루프를 수리가능하다고 그러고. <br />
몇년 지나니..하체에 녹이 생겨서 차체 철판에 구멍이 생기더군요. <br />
밖에서 들어오는 녹이라면 도장문제일수도 있지만, 속에서 피어나는 녹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가요??? <br />
현/기아차 도로에 다니는

장순영 2009-11-04 09:37:19
답글

외국에서 파는 것은 두어단계 높은 옵션/ 10년 무상AS / 중고차 가격 보장 / 실직하면 차량 반품까지 <br />
<br />
쥑이네요....왜 울나라에서두 좀 이렇게 하지 않구서리...;;;

이종민 2009-11-04 09:41:23
답글

원래 현대차든 도요타든 처음에는 비슷한것 처럼 보이지요 <br />
그런데 몇년만 지나면 현대차는 개판입니다 <br />
지나다니면서 자동차 잘보세요 <br />
몇년지난 현대차들 잘보면 내부 고장뿐아니라 도장도 썩은곳이 한두군데가 아니더군요 <br />
뭔가 견고하고 단단한 맛이 없잔아요 <br />
일본차는 몇년지나도 견고해보이고 단단해 보이는데요 <br />
<br />
현대놈들 정말 냄비같은 놈들 <br />
아직도 우리나

박길선 2009-11-04 09:43:07
답글

안보이는곳은 신차라도녹이 쓸어 있더군요 i30같은 경우 slr클럽에서도 올아왔었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br />
신차인데 ㅋㅋ (문제는 그차 한대의 문제가 아니라는 )<br />
<br />
하청업체 쪼이기를 중단하지 않는이상 개선될리 없습니다.

윤영빈 2009-11-04 09:43:28
답글

몽구 이새x야 와싸다질좀 한번 해봐라~

장성준 2009-11-04 09:43:45
답글

미국에서 처음 중고차살때..<br />
<br />
5년된 그랜저 XG 3.5L 짜리가 5년된 도요다 코롤라 1.6L 짜리보다 1000 달러 쌌던 기억이 있네요..ㅋ<br />
<br />
근데 저도 그냥 코롤라 샀었다는...ㅎㅎ

김일웅 2009-11-04 09:47:18
답글

전자제품은 보따리상이 국내 전자제품 경쟁력을 높였죠...<br />
자동차도 경쟁력을 갖춰야 합니다...국내 소비자들이 국내차 경쟁력 기를때까지..<br />
기다리고 기다리고......<br />
독점으로 현대를 얼마나 더 사줘야 합니까..

이희정 2009-11-04 09:50:13
답글

당장 댓글만 봐도, 일제 2000CC이하급 투입되면 현대 초토화 될 가능성이 무지 큽니다 -..-;

moondrop@empal.com 2009-11-04 09:57:59
답글

캠리는 소나타랑 동급이구나.. 라는 선입견을 심어주면 현대입장에서는 성공이겠죠.<br />
<br />
아반테-소나타-그랜저-제네시스-에쿠스.. 이렇게 차급이 다양한 회사도 드물겁니다.<br />
그랜저나 제네시스중 하나는 필요없는 차급같은데.. 가격 올리기 위한 수작으로밖엔 안보여요.

김정실 2009-11-04 09:59:04
답글

몽구모테스를 이렇게 키워준 국민들을 봉으로아니 뜨거운맛을 봐야합니다.<br />

안영훈 2009-11-04 09:59:20
답글

그럼 캠리로 사시는 겁니꽈?

이명재 2009-11-04 10:04:04
답글

도요타가 한국 시장 반응에 놀랐나봅니다. 그래서 공급량을 더 늘리려고 한다네요.

박준영 2009-11-04 10:08:15
답글

비교 시승차에는 선루프가 없는 차로 했다고 하더군요. 아마 저들도 선루프 결함 알고 없는 차 갖다놨겠지요. 저도 현/기차만 4대째 몰고 있는데 차량 관리 꼼꼼히 한다고 해도 내구성 에서는 현대/기아차 좋다고 감히 말할 자신이 없습니다. 단순한 비교시승 보다 현재 비교시승한 차를 같은 조건에서 주행하고 5년 후에도<br />
다시 비교 해보는게 제일 좋을거 같은데 안하겠지요?

김동규 2009-11-04 10:10:21
답글

기사를 읽어보니...소나타 2.0L 2,450만원짜리하고 캠리 2.5L 3,490만원짜리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넌센스네요. 소나타 2.4L가 2,900만원정도에 나와서 서로 비교해도 힘들텐데...ㅡㅡ^

윤영빈 2009-11-04 10:10:28
답글

저는 구형아반떼 타고 있지만 엑센트 없애고 요즘 모델들 마이너체인지 하는거 보면<br />
서민들 안중에도 없는 정책이라는 서운한 생각이 들더군요.<br />
진짜 얍실하죠... 그러다 보니 에쿠스 디자인 포스가 제네시스랑 동급으로 마이너 체인지 ㅡ.ㅡ;<br />
일제 중소형차 들어오면 저 같이 가난한 서민도 일단 질러볼랍니다.

오원식 2009-11-04 10:10:40
답글

전 그래서 현대차 안사줄라고 토스카 계약했어요.....크.......<br />
<br />
쩐이 쩜만 더 있었으면 캠리인디.....ㅎㅎㅎ<br />
<br />
도요타에서 2000cc차도 들어왔으면 좋겠네요....<br />
<br />
2400 정도에요.....

kenhkim@empal.com 2009-11-04 10:11:12
답글

현대제철(구 인천제철)은 아무래도 철강능력이 포철에 비해 떨어지죠. <br />
근데 이 포철도 도요타에 납품하기 위해 품질을 요근래 많이 높혔다고 하더군요.<br />
물론 이제는 도요타 납품에 성공했구요. 그래도 도요타에서 사용하는 철제 제품에선 신일철(신일본제철)의 비중이 많이 높고 품질의 기준이 되는 건 사실이죠. <br />
<br />
당연히 도요타가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br />
<br />
글구 국산차에서

정지상 2009-11-04 10:11:22
답글

솔직이 우리나라 자동차회사 현대/기아 가 같은 회사니까 거의 독과점 아닌가요?<br />
이런 기형적인 구조에서 가격/품질 경쟁력이 생기기 만무하죠..<br />
소비자를 뭣같이 아는 국내 자동차 회사들 이번에 정신 좀 차려야 합니다.<br />
도요다, 혼다등 외제 자동차가 AS망만 보장되면 현재의 국산 자동차가 시장을 잃는건 시간 문제라고 봅니다.

진현호 2009-11-04 10:13:08
답글

반응이 저렇게 뜨거우면 상황 보다가 소형급이나 경차도 들어올겁니다.<br />
<br />
시기가 문제지 ..

김찬석 2009-11-04 10:15:53
답글

현대차 울며 겨자 먹기로 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br />
<br />
현대 승합차 본네트 녹방울이 올라와 간일이 있고 미션에서 소리나서 여러번 수리해도(미션갈고 삼발이 갈아도) 딱딱딱... 소리가 정 떨어지게 하다가 신형 삼발이와 디스크로 갈아서 잡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차 밑이 녹슨 곳이 한두곳이 아니고 뒷 문짝은 삭아서 보기가 흉하고 유리가 언제 떨어져 나갈지 모르는 형국이랍니다.<br />
운전대쪽 캠버 각이 안나와요. 마

bagdori@yahoo.co.kr 2009-11-04 10:38:09
답글

전 그냥 현대차 삽니다. 단 3년타고 팔아버리죠. 내구성? 바라지도 않습니다.

김상범 2009-11-04 10:38:49
답글

현대차 이야기만 나오면 제가 늘상 하는 이야깁니다....<br />
====================================================<br />
<br />
30년동안 국가의 보호와 국민의 희생을 밑거름으로 커왔으면<br />
이제는 스스로 보호장벽 걷어달라고 큰 소리쳐 보라고!!<br />
<br />
수입차에 대한 관세 등 유무형의 장벽 다없애고 내수시장 전면개방해야합니다<br />
그래서 못살아남

김동규 2009-11-04 10:39:37
답글

GM대우와 르노삼성은 포철강판을 사용하는군요. 현대차보다 단단해 보이는 이유가 있었네요.

김동규 2009-11-04 10:44:19
답글

지난번에 친구녀석 늦장가갈때 웨딩카로 혼다 어코드3.5를 주차장에 세워놨는데...어코드 오너인 친구녀석이 본닛 눌러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옆에 있던 다른 친구차인 nf소나타 눌러보라고...서로 눌러보고 다 놀랐었죠. 어코드는 눌러도 조금밖에 안들어가는데 nf소나타는 쑥쑥 잘도 들어가더군요. ㅡㅡ^

이정태 2009-11-04 10:44:19
답글

예전에 르노 삼성에서 98년산 sm5 5년지난 건지, 10만키로뛰건지 아뭏든 한참 쓴 것 가지고 광고할 때가 있었는데, 현대가 제아무리 새차 놓고 비교해도 도요타가 앞의 르삼처럼 오래된 차 비교해버리면 바로 깨갱일텐데요. 믿고 사서 써주는 고객에게 품질과 가격으로 계속 어필할 생각은 안하고, 어떻게든 등쳐먹으려고 품질은 내리고 가격은 턱없이 올라가는 행태가, 아마도 현대가 망한다면 이유는 단 하나 그것일테죠.

김상범 2009-11-04 10:49:53
답글

품질, 가격 이런것들을 떠나 제가 절대로 현기차는 안사겠다 작심한 이야기 해볼까요?<br />
<br />
첫번째<br />
울산 근무할 때...업무차 동료직원차로 모 회사를 방문했는데(현대차 2차밴드..)<br />
정문에 당당하니 우리회사는 현대차외에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 라는 간판이<br />
회사 간판보다 더 크고 잘보이게 붙어있고...출입통제 하더군요..밖에 세워두고<br />
볼일 보러 들어갔습니다<br />
<br

윤민우 2009-11-04 10:53:02
답글

그래도 대부분의 서민들은 어쩔수 없이 현대,기아차로...<br />
2000만원 이하의 일본 자동차도 풀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명재 2009-11-04 10:57:32
답글

비교하려면 4만km 넘은 NF소나타와 10만km 넘은 캠리를 비교해야~

양민정 2009-11-04 11:33:05
답글

저도 sm520 을 2002년 12월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만... 처음이랑 별차이 못느끼고 있습니다.

황성호 2009-11-04 12:10:58
답글

월 500대가 문제가 아니죠 기존 다른 일본차로 쏠릴가능성도 있고<br />
가격대만 보조를 맞춰주면 금방 시장파이는 커질듯,,

c2052302@hanafos.com 2009-11-04 12:25:11
답글

현대차 고속도로에서 달리다 시동꺼진뒤로 수리맡겼더니 그때서야 "리콜대상입니다" 하더군요...<br />
<br />
정말 죽다 살아났는데 그래서 *값에 팔아버리고 다른차 샀습니다. 정말 안겪어본사람은 아무말 마세요. .

유재석 2009-11-04 13:31:32
답글

암만 용써도 내구성을 따라 갈 순 없겠죠..

pnkbs@chollian.net 2009-11-04 14:29:43
답글

우리 나라에 꼭 필요한 회사이기는 한데..<br />
하는 짓보면 정말 밉상이죠.

정윤환 2009-11-04 20:46:03
답글

현대 차 그다지 필요하다고는 생각해본적 없는데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