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hp는 절대 안삽니다.프로젝터 2년동안 교환해준뒤 나중엔 회로전체를 비싼가격에 교환해야합니다.<br />
재고 부품 처분까지 쉽게 되니..그리고 수리하다보니 예전 새걸로 교환했다는 기판이 수리했던 흔적이 있다더군요. 최근엔 프린터 인식불능문제가 생겼는데 걍 버리게 생겼습니다.출력 200~300장 정도 밖에 안한건데 방법이 없네요.알아서 고치던가 하는 수 밖에요.
원래 그래요 V1.1<br />
<br />
1년 AS기간 연장하려고 케어팩 구매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1년 연장이 아니라 출장수리팩이었답니다.<br />
다행이 1년 추가 기간(나 혼자 생각)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나중에 지난다음 알고나서 따졌더니 미안하다고 땡!<br />
상우님 말씀 듣고보니...생각나는 게 있네요<br />
LG pda 쓰고 있는데....집에 야간에 불켜는 소금돌....(이름은 몰겠고)....그 밑에 뒀는데 <br />
이놈의 돌이 녹아가지고 소금물이 흥건하게 안에 들어간 겁니다. <br />
<br />
한번 안켜지더니....이후에 켜져서 그냥 쓰고 다녔는데...어느날 팍 맛이 가더군요<br />
AS 센터 갔더니.....친절한 AS 기사분......<br />
다 분해해서 세척하
예전에 글을 적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는 부산에서 pda에 펌업이 필요해서(네비만 실행시키면 다운이됨. 해결책은 펌업) 거제리에 있는 센터에 방문했더니 자기네들은 못한다고 무조건 서울로 올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br />
"그럼 제가 할테니 파일이라도 주세요"그랬더니 아무도 그 파일을 모르더군요.<br />
때가 마침 점심시간이었는데 자기네들끼리 바로 점심먹으러 나가는 모습을 보고 바로 hp에 대한 희망을 접었습니다.
전 이번에 HP노트북(6715B,07년9월구매) 메인보드가 고장나서 HP서비스에 맞겼더니만<br />
그냥 교환해주더군요. 소비자보호법에 규정된 메인보드 3년 기간을 적용한 모양입니다.<br />
다행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br />
개인적으로 HP용산점이 친절하더군요.
소니.. 상상 초월.. 소비자를 협박하더군요.. 이번은 해 드리는데 담부터 안해준다 뭐 어쩌구 이러구요.<br />
제품 불량인데 몇번이 중요합니까.. 다시는 안사죠..<br />
애플... 교체는 해 주는데 가격이 후덜덜 입니다. 워런티 기간이라 고쳤지 1년 지나면 걍 버리시는게 맘 편합니다.. 수리는 없고 무조건 교체니 말이죠..
후지쯔도 그렇고... <br />
<br />
당하는 사람은 자기가 제일 크게 당하는듯 하지만.. <br />
<br />
IT바닥에서 여러 노트북을 쓰고 여러 소리를 들어보니 외산중에서는 레노버, HP와 나머지 떨거지들입니다. <br />
<br />
IT바닥 일하시는분들은 삼성 LG는 안쓰셔서 ㅎㅎ 고건 잘모르겠네요
저도 hp는 절대 안삽니다.프로젝터 2년동안 교환해준뒤 나중엔 회로전체를 비싼가격에 교환해야합니다.<br />
재고 부품 처분까지 쉽게 되니..그리고 수리하다보니 예전 새걸로 교환했다는 기판이 수리했던 흔적이 있다더군요. 최근엔 프린터 인식불능문제가 생겼는데 걍 버리게 생겼습니다.출력 200~300장 정도 밖에 안한건데 방법이 없네요.알아서 고치던가 하는 수 밖에요.
원래 그래요 V1.1<br />
<br />
1년 AS기간 연장하려고 케어팩 구매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1년 연장이 아니라 출장수리팩이었답니다.<br />
다행이 1년 추가 기간(나 혼자 생각)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나중에 지난다음 알고나서 따졌더니 미안하다고 땡!<br />
상우님 말씀 듣고보니...생각나는 게 있네요<br />
LG pda 쓰고 있는데....집에 야간에 불켜는 소금돌....(이름은 몰겠고)....그 밑에 뒀는데 <br />
이놈의 돌이 녹아가지고 소금물이 흥건하게 안에 들어간 겁니다. <br />
<br />
한번 안켜지더니....이후에 켜져서 그냥 쓰고 다녔는데...어느날 팍 맛이 가더군요<br />
AS 센터 갔더니.....친절한 AS 기사분......<br />
다 분해해서 세척하
예전에 글을 적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는 부산에서 pda에 펌업이 필요해서(네비만 실행시키면 다운이됨. 해결책은 펌업) 거제리에 있는 센터에 방문했더니 자기네들은 못한다고 무조건 서울로 올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br />
"그럼 제가 할테니 파일이라도 주세요"그랬더니 아무도 그 파일을 모르더군요.<br />
때가 마침 점심시간이었는데 자기네들끼리 바로 점심먹으러 나가는 모습을 보고 바로 hp에 대한 희망을 접었습니다.
전 이번에 HP노트북(6715B,07년9월구매) 메인보드가 고장나서 HP서비스에 맞겼더니만<br />
그냥 교환해주더군요. 소비자보호법에 규정된 메인보드 3년 기간을 적용한 모양입니다.<br />
다행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br />
개인적으로 HP용산점이 친절하더군요.
소니.. 상상 초월.. 소비자를 협박하더군요.. 이번은 해 드리는데 담부터 안해준다 뭐 어쩌구 이러구요.<br />
제품 불량인데 몇번이 중요합니까.. 다시는 안사죠..<br />
애플... 교체는 해 주는데 가격이 후덜덜 입니다. 워런티 기간이라 고쳤지 1년 지나면 걍 버리시는게 맘 편합니다.. 수리는 없고 무조건 교체니 말이죠..
후지쯔도 그렇고... <br />
<br />
당하는 사람은 자기가 제일 크게 당하는듯 하지만.. <br />
<br />
IT바닥에서 여러 노트북을 쓰고 여러 소리를 들어보니 외산중에서는 레노버, HP와 나머지 떨거지들입니다. <br />
<br />
IT바닥 일하시는분들은 삼성 LG는 안쓰셔서 ㅎㅎ 고건 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