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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물품에 대한 책임 한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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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26 21:16: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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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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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물품에 대한 책임 한계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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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우 [가입일자 : 2006-11-01]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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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게에 글이 올라 온 것 중에 교보문교에서 음반을 구입했는데
음질이 마음에 안든다고 불평하신 분이 계십니다
제가 댓글로 교보에서 책임지고 환불해드리고 교보측에서는 음반 제조사에
따지는 것이 순서라고 했더니
이해 할수 없다는 분이 계셔요
교보측에서는 일일이 확인해서 구입 할 수없으니 소비자가 직접 제조사에
항의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마트에서 산 공산품도 하자가 있으면 제조사에 따지는 게 옳다고 하시나
제 생각은 일단 마트에서 고객의 요구를 들어 주고 제조사에 마트측이 따져야 하지 않습니까?
다른 분들은 또 어떤 견해를 갖고 계신지 일반적인 상식은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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