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이락...?
AS관련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책임문제도 모호하고...
이런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충고 부탁드립니다.
국내의 'A'회사 AS센터에 외국의 'B'회사 제품 프리튜너 수리를 의뢰했습니다.
고장은 프리튜너의 액정에 아무런 표시가 안되서 겸사겸사 문의를 했는데
수리해 보겠다고 하더군요. 다만 파워앰프가 필요하니 함께 보내달라고 해서
수리를 의뢰했습니다.
다음 날, 수리가 완료됐다는 연락을 받고 방문,
액정수리상태를 확인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but, 집에 와서 데크, 시디를 연결해서 플레이를 돌린 순간...ㅜ.ㅜ
AS 전까지 잘나오던 소리가 작은 볼륨에서도 소리가 갈라지면서
음량을 키우면 벅벅 찟어지는 소리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사소한 문제 해결하려다 더 큰 문제에 치였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참담한 마음을 식히고 오늘 아침 AS센터를 방문 재 점검을 의뢰했습니다.
그족의 반응도 당연히 좋지 않았습니다. '독박이다 또는 X밟았다'
"우리는 액정불량만 수리했을뿐이다. 다른 부분은 손대지 않았다"
한참의 침묵과 불편함이 교차한 후 제가 먼저 "그쪽은 더 확인해 보고,
나도 더 알아 볼테니 오후에 이야기해 봅시다"라고 말하고 나왔습니다.
말은 그렇게 했는데 막상 뒤돌아보니 어떻게해야 될지 답답해 지더군요.
책임은 어떻게 되는지 해결방법은 어떻게 되는지....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앰프 고장원인도 함께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월요일부터 무슨 일인지...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