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확실히 와싸다 같은 쇼핑몰은 없는것 같아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0-14 16:12:27
추천수 0
조회수   1,183

제목

확실히 와싸다 같은 쇼핑몰은 없는것 같아요...

글쓴이

소강영 [가입일자 : 2001-05-07]
내용
와싸다 같은 곳은 없는것 같습니다.



저번달 22일 집사람이 필립스 면도기를 하나 사주었습니다.



요세 장사가 안되다보니...



집사람이 아르바이트를 해서 G마켓에서 면도기를 하나 사주었는데..



처음 받아보니 너무 모터 진동이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브라운이나 다른 제품을 써본 경험은 있으나 필립스는 처음인지라 약간 의아해

하면서 3번정도 써보았습니다.



그래도 이것은 아니다 싶어 몇일전 제가 하는 숙박업 손님이 비슷한것을 가지고 있는것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손님께 부탁드리고 한번 진동을 켜보았는데 이것은 확실히 너무 그리고 완전히

다른다는 느낌을 팍 받았습니다.



그래서 제품이 불량이구나 하고 오늘 G마켓 판매자에게 차근차근 설명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판매자왈... 저희는 제품을 판매하지 제품의 이상유무는 서비스 센터에가서

확인을 받으시고 교환받으시면 됩니다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처음으로 앞에 별이 보였습니다.. 이건 너무 황당하고 와싸다 서비스 생각이

가장 정석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어서 이런 말은 정말 당황되고 흥분이 되더군요..



그래서 제가 화를 참고 다시 한번 천천히 설명..



만약 A마트에서 과자를 구매한후 과자를 먹은후 과자가 곰팡이가 나거나 상했을 경우 제가 A마트에 가서 교환을 하지 직접 롯데제과나 해태제과 본사에 가서 교환을 해야하는지요...



그랬더니 담당자 왈 저희는 대량으로 물품을 구매해서 판매하는 곳이지 필립스 제품의 이상유무를 판단하고 교환해주는 곳은 아닙니다. 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손님께서 알아서 처리하세요 하고 매정하게 전화를 끝는 겁니다.



순간 별이 다시한번 보이고 손이 약간 떨렸습니다....



다행히 옆에 아무물건도 없어서 파손은 없었습니다만...



이것은 왠지 다구리를 맞는 기분이라 할까요 약간 그런느낌 이었습니다.



그리고 차분하게 G마켓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걸어 설명을 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받을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서비스 센터 직원도 판매자에 대해 황당해 하더군요... 그리고 바로 확인해서 전화를 준다고 하더니 아직까지 연락 없음....



집사람하고 통화를 하면서 우리는 환불받으려는 것도 아니고 제품을 받고 싶고 제품의 이상유무가 소비자에게 있다면 비용을 지불한다고 했고.. 그리고 물품 배송비도 지불할거니 판매처에서 일차 확인후 필립스 서비스센터에 의뢰를 부탁한다는 것조차도 해줄수 없다는 판매처 그리고 옆에 아주 아주 크게 파워딜러(최우수)가 달려 있으니..

둘이 한탄만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와싸다에서 구매하자...



그러자 집사람도 이제는 가전제품은 와싸다로 해야지 정신 피로가 하늘을 찌른다!였습니다.



저는 와싸다 왕팬은 아닙니다만 고객 서비스 응대는 누가 보더라도 최고라고 생각합니

다 ...



그냥 넋두리라고 생각하고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아 별보이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배원택 2009-10-14 16:22:30
답글

저는 추가 걸래 2개가 더 생겼어요. <br />
방바닥 2년 닦을거 4년 닦아야 해요.

이규호 2009-10-14 16:24:20
답글

오픈마켓 파워셀러입장에서 <br />
<br />
저렇게 하는곳이 꽤 됩니다<br />
<br />
특히 컴퓨터 쇼핑몰,전자제품은 거의 저렇게 하지요..<br />
<br />
왜냐하면 본사가 아니면 그게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하기가 <br />
<br />
매우 애매한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br />
<br />
고장이 한두가지도 아니고 물건이 한두가지도 아니고<br />
<br />
매일 바뀌는 물건,매일 바뀌는 물건

소강영 2009-10-14 16:25:47
답글

저는 마누라가 사준 면도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만....<br />
필립스 서비스센터를 가서 그곳에서 제품 이상 확인서를 받은후, 다시 판매자에게 전화를 해서,<br />
제품을 보내고 그리고 제품을 판매자에게 받아서 사용해야하는 아주 정석적인 미래가 기다리고 <br />
있네요^^ 그리고 면도를 할수 있습니다. ㅋㅋ

이규호 2009-10-14 16:36:54
답글

안타갑네요~ 그냥 무상 수리기간이라면 수리해달라고 하면 안될까요?<br />
<br />

소강영 2009-10-14 16:42:50
답글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무상수리쪽으로 가겠지요.... <br />
하나 궁금한건 ,필립스도 OEM으로 중국에서 만들더군요... <br />
원가 절감측면도 있지만 이런 제품은 거의 라인별로 제품불량이 나오니...<br />
저는 판매자가 구입한 대량물건중에 불량제품이 상당할거라고 생각되어서...<br />
의도는 판매자를 도우려는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싸잡아 입을 싹 딱다니....^^<br />
<br />

jhorner@hitel.net 2009-10-14 16:43:53
답글

와싸다 만한 쇼핑몰 저도 경험해 본적 없습니다.<br />
정말 믿고 맡겨도 되는 멋진 곳이죠.

신동준 2009-10-14 16:49:49
답글

제 추측으로는 필립스 써비스 센타 가져가면 그냥 새거 드릴껍니다.<br />
<br />
용품은 다르나 저희집 물끓이기는 가져갔더니 새걸로 주더라구요.<br />
<br />
그것도 제꺼 예전모델이라 안나온다고 신모델로 교체해서...

여인섭 2009-10-14 16:50:45
답글

와싸다에서 사지 그러셨어요<br />
저가 모델이지만 여기서도 팔고 있는데...

정영화 2009-10-14 22:08:48
답글

저도 신동준님과 같이 새걸로 교환받았습니다...^^;<br />
왠만해서는 그냥 새걸로 교환해주더라는...;;;

장정훈 2009-10-14 23:08:21
답글

와싸다가 월등히 우수한 건 쇼핑몰 뿐만이 아니지요....^^<br />
네이년 지식검색에 못지않은 생생한 경험담이 포함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게시판과,<br />
1호회원인 사장님의 운영방침이나 회원들간의 어떤 끈끈한 무엇,,,, 말로 다 하기 어렵고<br />
그 무엇도 비교할 수 없는 무엇이 있습니다..^^<br />
소강영님의 원만한 처리를 기원합니다.^^ <br />
앞으로는 무조건 와싸다에서 구매한다.... 공감합니다.^^

배원택 2009-10-14 16:22:30
답글

저는 추가 걸래 2개가 더 생겼어요. <br />
방바닥 2년 닦을거 4년 닦아야 해요.

이규호 2009-10-14 16:24:20
답글

오픈마켓 파워셀러입장에서 <br />
<br />
저렇게 하는곳이 꽤 됩니다<br />
<br />
특히 컴퓨터 쇼핑몰,전자제품은 거의 저렇게 하지요..<br />
<br />
왜냐하면 본사가 아니면 그게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하기가 <br />
<br />
매우 애매한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br />
<br />
고장이 한두가지도 아니고 물건이 한두가지도 아니고<br />
<br />
매일 바뀌는 물건,매일 바뀌는 물건

소강영 2009-10-14 16:25:47
답글

저는 마누라가 사준 면도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만....<br />
필립스 서비스센터를 가서 그곳에서 제품 이상 확인서를 받은후, 다시 판매자에게 전화를 해서,<br />
제품을 보내고 그리고 제품을 판매자에게 받아서 사용해야하는 아주 정석적인 미래가 기다리고 <br />
있네요^^ 그리고 면도를 할수 있습니다. ㅋㅋ

이규호 2009-10-14 16:36:54
답글

안타갑네요~ 그냥 무상 수리기간이라면 수리해달라고 하면 안될까요?<br />
<br />

소강영 2009-10-14 16:42:50
답글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무상수리쪽으로 가겠지요.... <br />
하나 궁금한건 ,필립스도 OEM으로 중국에서 만들더군요... <br />
원가 절감측면도 있지만 이런 제품은 거의 라인별로 제품불량이 나오니...<br />
저는 판매자가 구입한 대량물건중에 불량제품이 상당할거라고 생각되어서...<br />
의도는 판매자를 도우려는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싸잡아 입을 싹 딱다니....^^<br />
<br />

jhorner@hitel.net 2009-10-14 16:43:53
답글

와싸다 만한 쇼핑몰 저도 경험해 본적 없습니다.<br />
정말 믿고 맡겨도 되는 멋진 곳이죠.

신동준 2009-10-14 16:49:49
답글

제 추측으로는 필립스 써비스 센타 가져가면 그냥 새거 드릴껍니다.<br />
<br />
용품은 다르나 저희집 물끓이기는 가져갔더니 새걸로 주더라구요.<br />
<br />
그것도 제꺼 예전모델이라 안나온다고 신모델로 교체해서...

여인섭 2009-10-14 16:50:45
답글

와싸다에서 사지 그러셨어요<br />
저가 모델이지만 여기서도 팔고 있는데...

정영화 2009-10-14 22:08:48
답글

저도 신동준님과 같이 새걸로 교환받았습니다...^^;<br />
왠만해서는 그냥 새걸로 교환해주더라는...;;;

장정훈 2009-10-14 23:08:21
답글

와싸다가 월등히 우수한 건 쇼핑몰 뿐만이 아니지요....^^<br />
네이년 지식검색에 못지않은 생생한 경험담이 포함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게시판과,<br />
1호회원인 사장님의 운영방침이나 회원들간의 어떤 끈끈한 무엇,,,, 말로 다 하기 어렵고<br />
그 무엇도 비교할 수 없는 무엇이 있습니다..^^<br />
소강영님의 원만한 처리를 기원합니다.^^ <br />
앞으로는 무조건 와싸다에서 구매한다.... 공감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