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에 비해서 이번에 나온 6세대 신형은 소음과 진동면에서 훨씬 좋아졌다고 합니다. 신형 골프는 가솔린과 크게 차이 없다는 것 같습니다.<br />
<br />
조용한 차를 원하시면 가급적 디젤보다는 가솔린차로 선택하시는게 현명합니다.<br />
대신 디젤, 특히 골프TDI는 묵직한 차체와 높은 토크로 중저속 구간에서 안정적이면서 역동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DSG 미션도 한 몫합니다.<br />
<br />
일단 한
i30나온지가 이제 2년이나 될텐데, 오래 소유해봤자 기껏 2년 아니겠습니까. 제꺼는 1년 반된 1.6가솔린인데, 하체에 비해서 출력이 약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습니다. 게다가 기어비가 짧아서 고속항속에는 젬병이고요. 현대차의 내구성에 대하여는 별 기대 안합니다. 그게 뭐 하루아침에 좋아지는 것도 아니고요. 질릴때쯤 팔아버리죠 뭐.
5세대에 비해서 이번에 나온 6세대 신형은 소음과 진동면에서 훨씬 좋아졌다고 합니다. 신형 골프는 가솔린과 크게 차이 없다는 것 같습니다.<br />
<br />
조용한 차를 원하시면 가급적 디젤보다는 가솔린차로 선택하시는게 현명합니다.<br />
대신 디젤, 특히 골프TDI는 묵직한 차체와 높은 토크로 중저속 구간에서 안정적이면서 역동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DSG 미션도 한 몫합니다.<br />
<br />
일단 한
i30나온지가 이제 2년이나 될텐데, 오래 소유해봤자 기껏 2년 아니겠습니까. 제꺼는 1년 반된 1.6가솔린인데, 하체에 비해서 출력이 약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습니다. 게다가 기어비가 짧아서 고속항속에는 젬병이고요. 현대차의 내구성에 대하여는 별 기대 안합니다. 그게 뭐 하루아침에 좋아지는 것도 아니고요. 질릴때쯤 팔아버리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