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치업의 장점은 좀더 빠른 반응..그러니까 핸들을 조금 틀어도 휠의 크기가 큰만큼 일종의 칼치기를 잘할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인치업을 하면서 넓고 낮은 타이어는 그립력이 높아지고 급격한 선회를 할때 좀더 안정적으로 지면에 붙어 있을수 있습니다.. (편평비가 높아진다고 하죠.)더불어 휠베이스가 꽉찬 휠은 좀더 스포티하고 멋있게 보이죠. ^^ 승차감은 당연히~ 나빠집니다. <br />
제동력이나 가속에도 두꺼운타이어보다 얇은 타이어가 상식적
휠도 크고 승차감도 어느정도 지키는 수준에선 18인치가 좋은거 같아요..<br />
19인치 휠을 잠시 빌려서 장착해본적이 있는데 앞이 245-35-19 뒤가 275-30-19 였어요<br />
타이어는 스포츠타이어중 최고라는 파일럿스포츠2 였는데 이타이어가 승차감도 괜찮은 타이어에요<br />
<br />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19인치휠 맞는 평편비를 가진 타이어를 끼우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군요<br />
뭔가 지면과 좀 가까이 닿
인치업의 장점은 좀더 빠른 반응..그러니까 핸들을 조금 틀어도 휠의 크기가 큰만큼 일종의 칼치기를 잘할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인치업을 하면서 넓고 낮은 타이어는 그립력이 높아지고 급격한 선회를 할때 좀더 안정적으로 지면에 붙어 있을수 있습니다.. (편평비가 높아진다고 하죠.)더불어 휠베이스가 꽉찬 휠은 좀더 스포티하고 멋있게 보이죠. ^^ 승차감은 당연히~ 나빠집니다. <br />
제동력이나 가속에도 두꺼운타이어보다 얇은 타이어가 상식적
휠도 크고 승차감도 어느정도 지키는 수준에선 18인치가 좋은거 같아요..<br />
19인치 휠을 잠시 빌려서 장착해본적이 있는데 앞이 245-35-19 뒤가 275-30-19 였어요<br />
타이어는 스포츠타이어중 최고라는 파일럿스포츠2 였는데 이타이어가 승차감도 괜찮은 타이어에요<br />
<br />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19인치휠 맞는 평편비를 가진 타이어를 끼우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군요<br />
뭔가 지면과 좀 가까이 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