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에는 정말 대박이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디럭스의 경우 할인받아서 3200만원 정도에 구입가능했었습니다. 이번에 엔진(직분사)하고 미션(6단)이 업그레이드되고 vdc등의 안전사양이 포함되면서 차량 가격이 500만원정도 상승해서 금전적이 메리트가 줄어들었습니다. 어쨌든 유저가 좀 늘었으면 좋겠네요 ^^;
앗.. 저도 며칠전에 캠리 사전예약 해 놓은 상태인데.. 베리타스 할인하게 되면 고민이 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대우차 10년째 타고 있는데 잔고장 한번 없어서 (자체적으로는) 제일 선호하는 메이커입니다만 토스카는 와이프가 생긴게 맘에 안든다고 해서 제외된 상태였거든요.
일단 확인된 부분까지만 말씀드릴게요. 기본 500할인 + 노후차 250 정도이고 전시차 구입시 100만원 할인, 여기에 영맨 할인이 있습니다. 리스 구입시에는 아마 100만원 정도 추가적으로 할인이 될 거고요. <br />
제네시스와는 그 성향이 확연히 다릅니다. 제네시스가 일본차 성향을 가지고 있는 반면 베리타스는 독일차 성향이 짙습니다. 꼭 두차를 모두 시승하신 후 비교 결정하셔야 합니다.<br />
추가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업데
지난 4월에는 정말 대박이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디럭스의 경우 할인받아서 3200만원 정도에 구입가능했었습니다. 이번에 엔진(직분사)하고 미션(6단)이 업그레이드되고 vdc등의 안전사양이 포함되면서 차량 가격이 500만원정도 상승해서 금전적이 메리트가 줄어들었습니다. 어쨌든 유저가 좀 늘었으면 좋겠네요 ^^;
앗.. 저도 며칠전에 캠리 사전예약 해 놓은 상태인데.. 베리타스 할인하게 되면 고민이 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대우차 10년째 타고 있는데 잔고장 한번 없어서 (자체적으로는) 제일 선호하는 메이커입니다만 토스카는 와이프가 생긴게 맘에 안든다고 해서 제외된 상태였거든요.
일단 확인된 부분까지만 말씀드릴게요. 기본 500할인 + 노후차 250 정도이고 전시차 구입시 100만원 할인, 여기에 영맨 할인이 있습니다. 리스 구입시에는 아마 100만원 정도 추가적으로 할인이 될 거고요. <br />
제네시스와는 그 성향이 확연히 다릅니다. 제네시스가 일본차 성향을 가지고 있는 반면 베리타스는 독일차 성향이 짙습니다. 꼭 두차를 모두 시승하신 후 비교 결정하셔야 합니다.<br />
추가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업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