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YF소나타 엔진...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09-09-21 13:20:15 |
|
|
|
|
제목 |
|
|
YF소나타 엔진... |
글쓴이 |
|
|
김근형 [가입일자 : ] |
내용
|
|
2.0엔진은 트랜스폼엔진 그대로 쓴것으로 나와있는데.. 그럼 트랜스폼에서 문제가된 부밍음은 해결된건가요?
마력 증가와 원가절감을 하려고 1970대부터 사용되어왔던 BSM(벨런스샤프트모듈)을 뺀 엔진이니 엔진에 진동이 발생하는건 어쩔수 없다고 치고 이를 눈가림하려고 꽁수를 쓰다 가 생긴 부밍음은 아직도 존재 할것 같은데 말입니다... 수평으로의 진동을 어떻게 막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러한 진동으로인한 주위의 부속들의 마모의 진행속도가 빠를것으로 생각됩니다만..
YF시승기를 봐도 3천 RPM만 넘어가면 엔진소리가 커진다고 하던데.. 혹자는 엔진에서 나오는 사운드를 소음으로 생각해서 그런다나 뭐라나.. 제가 듣기에는 굉음이던데.
그래도 잘 팔리겠죠?
|
|
|
|
|
|
aacsk@yahoo.co.kr |
2009-09-21 23:13:18 |
|
|
|
토스카 자주 탔는데요,,,<br />
동력성능이 nf보다 훨씬 좋아요,,,궁금하시면,,,타보세요~<br />
밟으면 180까지는 특유의 실키식스의 뻗어가는 느낌이 옵니다.<br />
고속 회전상승이 아주 인상적인 엔진입니다. 지금은 V6타지만,<br />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반4기통 또는 v6엔진과는 비교 불가라는 걸 아실겁니다.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aacsk@yahoo.co.kr |
2009-09-21 23:13:18 |
|
|
|
토스카 자주 탔는데요,,,<br />
동력성능이 nf보다 훨씬 좋아요,,,궁금하시면,,,타보세요~<br />
밟으면 180까지는 특유의 실키식스의 뻗어가는 느낌이 옵니다.<br />
고속 회전상승이 아주 인상적인 엔진입니다. 지금은 V6타지만,<br />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반4기통 또는 v6엔진과는 비교 불가라는 걸 아실겁니다.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