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휴즈를 한번 뺏다가 다시 끼워 보세요.<br />
<br />
메인 휴즈가 재질이 동이라서 오래 타면 전기 저항이 증가합니다.<br />
<br />
그럼 그런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br />
<br />
<br />
참 작업하면 카 오디오 비밀번호 입력해야 하니 일단 오디오 비밀 번호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br />
<br />
<br />
참 시동건 상태에서 그렇다면 배터리 보다는 제네레이터쪽을 점검받아
당연히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생기는 증상을 말씀하시는거라고 보고요... <br />
등화류 조작할때 idle RPM 이 조금씩 오르내리는지 보세요. RPM 변동이 조금(조금입니다) 있으면 정상, 원래 그런거니까 신경 쓰지 마시고요, RPM 이 고정된 상태로 미동도 안하면 정비소 고고싱~ <br />
밤에 가만히 계기판 보시면 조명이 너울너울 할거에요. 자동차 전기는 원래 전압 변동이 심하니까 너무 신경 안 쓰셔도 될것 같네요
RPM 이 떨어져서 , 즉 부하보상이 제대로 안되어 알터네이터 회전수가 떨어지며 출력전압이 낮아지는 경우나..<br />
알터네이터 자체가 이상하여 그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br />
배터리는 시동이 정상적으로 걸린 후에는 자동차 장치들과 전혀..상관이 없습니다.
밧데리는.. .시동이 우선 걸리면.... 거의.. .사용을 안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 사용하고 잇는 전기량이 제너레이터에서 생산하는 전기량보다.. 많으면 밧데리를 쓰게 되는거구여<br />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 위증상이 나오신다면... 제네레이터 부터 우선 의심해 보세요
시동거는데 문제없다면 배터리는 교체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br />
전압안정기는 순간적인 전압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것이므로 이 건의 해결에는 도움이 안될 것 같습니다.<br />
풀 부하시의 알터 전압을 한번 재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br />
알터네이터가 저부하때는 신품이나 맛가기전 넘이나 큰 차이를 안보이곤 하는데,<br />
풀부하상태로 만들면 10V대가 나오는 넘도 있습니다. <br />
<br />
최대부하
메인 휴즈를 한번 뺏다가 다시 끼워 보세요.<br />
<br />
메인 휴즈가 재질이 동이라서 오래 타면 전기 저항이 증가합니다.<br />
<br />
그럼 그런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br />
<br />
<br />
참 작업하면 카 오디오 비밀번호 입력해야 하니 일단 오디오 비밀 번호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br />
<br />
<br />
참 시동건 상태에서 그렇다면 배터리 보다는 제네레이터쪽을 점검받아
당연히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생기는 증상을 말씀하시는거라고 보고요... <br />
등화류 조작할때 idle RPM 이 조금씩 오르내리는지 보세요. RPM 변동이 조금(조금입니다) 있으면 정상, 원래 그런거니까 신경 쓰지 마시고요, RPM 이 고정된 상태로 미동도 안하면 정비소 고고싱~ <br />
밤에 가만히 계기판 보시면 조명이 너울너울 할거에요. 자동차 전기는 원래 전압 변동이 심하니까 너무 신경 안 쓰셔도 될것 같네요
RPM 이 떨어져서 , 즉 부하보상이 제대로 안되어 알터네이터 회전수가 떨어지며 출력전압이 낮아지는 경우나..<br />
알터네이터 자체가 이상하여 그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br />
배터리는 시동이 정상적으로 걸린 후에는 자동차 장치들과 전혀..상관이 없습니다.
밧데리는.. .시동이 우선 걸리면.... 거의.. .사용을 안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 사용하고 잇는 전기량이 제너레이터에서 생산하는 전기량보다.. 많으면 밧데리를 쓰게 되는거구여<br />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 위증상이 나오신다면... 제네레이터 부터 우선 의심해 보세요
시동거는데 문제없다면 배터리는 교체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br />
전압안정기는 순간적인 전압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것이므로 이 건의 해결에는 도움이 안될 것 같습니다.<br />
풀 부하시의 알터 전압을 한번 재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br />
알터네이터가 저부하때는 신품이나 맛가기전 넘이나 큰 차이를 안보이곤 하는데,<br />
풀부하상태로 만들면 10V대가 나오는 넘도 있습니다. <br />
<br />
최대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