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등에 센서를 달아서 차량의 통행량 및 차량유무 판단해서 신호를 제어하게 하는게 훨 유용했을텐데요.. 제가사는 곳은 모든 자잘한 신호등 전부 센서가 있어서 차가없으면 무조건 파란불... 빨강불의 의미는 곧 차가 올꺼다.. 아니면 차가 온다.. 이러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만... 점멸 신호는 무조건 정지후 양보후 출발. 안지키면 40만원벌금 및 보험금 상승. 우리나라도 어서 도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늦은 저녁시간에 점멸하는 것에 대해서는 찬성입니다.<br />
새벽 3시.. 아무도 없는 한적한 주택가 근처 도로에서 횡단보도 신호 지키고 있을때.. <br />
기름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긴한데...<br />
<br />
아무 생각없이 점멸구간 정해놓은 꼬라지 하며..<br />
말씀하신대로 택시 등의 운전이 정말 위험합니다.<br />
<br />
안전을 생각하면 반대할수밖에 없습니다. ㅜㅡ
신호등에 센서를 달아서 차량의 통행량 및 차량유무 판단해서 신호를 제어하게 하는게 훨 유용했을텐데요.. 제가사는 곳은 모든 자잘한 신호등 전부 센서가 있어서 차가없으면 무조건 파란불... 빨강불의 의미는 곧 차가 올꺼다.. 아니면 차가 온다.. 이러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만... 점멸 신호는 무조건 정지후 양보후 출발. 안지키면 40만원벌금 및 보험금 상승. 우리나라도 어서 도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늦은 저녁시간에 점멸하는 것에 대해서는 찬성입니다.<br />
새벽 3시.. 아무도 없는 한적한 주택가 근처 도로에서 횡단보도 신호 지키고 있을때.. <br />
기름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긴한데...<br />
<br />
아무 생각없이 점멸구간 정해놓은 꼬라지 하며..<br />
말씀하신대로 택시 등의 운전이 정말 위험합니다.<br />
<br />
안전을 생각하면 반대할수밖에 없습니다.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