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이것도 좀~~~ ^^;;;<br />
패트병 하나의 단가가 얼만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br />
그리고 패트병이라는 게 원유를 가공한 것일텐데,<br />
원유 자체를 연료로 사용하는 방법보다 몇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은 많이 떨어질 것입니다.<br />
<br />
많은 차들이 패트병 하이브리드로 바꾼다면 과연 그 차에 공급될 수 있을만큼 패트병 수요가 될지,<br />
그리고 수요가 늘면 당
음...저런식으로 사람이 일일이 투여하는 방식은 비효율적이라고 봐요.<br />
<br />
대신 저 반응로를 대형화 해서 가솔린 엔진으로 작용하는 발전소나...<br />
<br />
또는 가스 터빈 엔진 발전소를 건설하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br />
<br />
<br />
즉 개개인의 자동차에 장착하는 것 보다는 한번에 엄청난 설비를 만들어서 그걸 연료로 발전소도 운영하고 나오는 재로는 공업용 원료로 사용하는 방안이 있
그런데 이것도 좀~~~ ^^;;;<br />
패트병 하나의 단가가 얼만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br />
그리고 패트병이라는 게 원유를 가공한 것일텐데,<br />
원유 자체를 연료로 사용하는 방법보다 몇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은 많이 떨어질 것입니다.<br />
<br />
많은 차들이 패트병 하이브리드로 바꾼다면 과연 그 차에 공급될 수 있을만큼 패트병 수요가 될지,<br />
그리고 수요가 늘면 당
음...저런식으로 사람이 일일이 투여하는 방식은 비효율적이라고 봐요.<br />
<br />
대신 저 반응로를 대형화 해서 가솔린 엔진으로 작용하는 발전소나...<br />
<br />
또는 가스 터빈 엔진 발전소를 건설하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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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개개인의 자동차에 장착하는 것 보다는 한번에 엄청난 설비를 만들어서 그걸 연료로 발전소도 운영하고 나오는 재로는 공업용 원료로 사용하는 방안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