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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어이....웃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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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5-02 01:5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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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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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어이....웃음^^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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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곤 [가입일자 : 2001-11-12]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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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를 만드는 제작자는 자기가 만든 기기의 고장원인과 이유를 소비자한테
성실하고 친절하게 설명 해줘야 되는게 근본적인 자세 아닌가요?
원인은 다른데 있다고 시디피나 앰프를 덜먹이며...
자기가 만든 제품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식의 말로 원인을 자꾸 다른방향으로
돌리더군요!
"제발 뚜껑을 열고 왜 고장이 났는지 좀 알려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얼굴을 붉히면서 "설명을 하면 뭔 말인지 압니까" 라고 말하는 제작자!
무슨 의도로 뭘 믿고 소비자한테 그런 말을 하는지...
한참 동안 어이가 없어서 멍하니 천정만 바라봤습니다.
한참을 실랭이 하다가 결국 뚜껑을 열었습니다.
..............
모르겠답니다. 왜 이런지....!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더군요!
자기가 뭘 만들었는지 모르는것 같았습니다.
딸랑 기기 한종류 만든게 다일텐데...
시간이 좀 지났지만 지금도 생각하면 참 웃읍고..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봐도 완제품(부품)을 수입해서 조립만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작업실에 그 흔한 스피커 한조 없이 기기를 만들고 있더군요!
무슨소리를 도대체 어떻게 튜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참 잘 나갑니다.
장터에 한번 나오면 대기자가 네-다섯분은 족히 계시는걸 보면 소리는
참 좋은가 봅니다.
이상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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