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가 비슷한 상황입니다. 중고로 샀는데 수출형과 동일하게 작업...<br />
(대우 대리점 점장?인가 하는 분이 타던 차였음) <br />
혹시 변경 전 오리지날 부품들이 있냐고 하니 그릴밖에 없다더군요.<br />
그래서 그냥 놔두라 했는데, 지금은 무척 후회가 됩니다.<br />
<br />
이거 타고 다니려면 피곤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br />
일단 주차 타워에 넣을때 대형차는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난감해집니다.<
수출형이라기보다, 영맨이 엠블렘 바꾸는 작업을 아예 해서 인도하지요.<br />
예전엔 얼마 정도 받은 모양인데 요즘 하도 하는 사람이 많아지니 서비스 개념으로도 해주나 봅니다.<br />
<br />
개인적으로는 별로 이해 안가는 행동입니다.<br />
대우면 별로고 시보레면 멋있다? ㅎㅎ
시보레가 멋있어서 하는 사람도 있고, 외제차로 속아주기 바라는 유치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br />
그런데 적잖은 사람들은 대우의 돼지코 모양 앰블램이 싫어서 바꾸기도 합니다.<br />
그랜져 그릴을 개조해 아무 마크 없이 민짜로 달고 다니는 사람도 무척 많습니다.
제차가 비슷한 상황입니다. 중고로 샀는데 수출형과 동일하게 작업...<br />
(대우 대리점 점장?인가 하는 분이 타던 차였음) <br />
혹시 변경 전 오리지날 부품들이 있냐고 하니 그릴밖에 없다더군요.<br />
그래서 그냥 놔두라 했는데, 지금은 무척 후회가 됩니다.<br />
<br />
이거 타고 다니려면 피곤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br />
일단 주차 타워에 넣을때 대형차는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난감해집니다.<
수출형이라기보다, 영맨이 엠블렘 바꾸는 작업을 아예 해서 인도하지요.<br />
예전엔 얼마 정도 받은 모양인데 요즘 하도 하는 사람이 많아지니 서비스 개념으로도 해주나 봅니다.<br />
<br />
개인적으로는 별로 이해 안가는 행동입니다.<br />
대우면 별로고 시보레면 멋있다? ㅎㅎ
시보레가 멋있어서 하는 사람도 있고, 외제차로 속아주기 바라는 유치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br />
그런데 적잖은 사람들은 대우의 돼지코 모양 앰블램이 싫어서 바꾸기도 합니다.<br />
그랜져 그릴을 개조해 아무 마크 없이 민짜로 달고 다니는 사람도 무척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