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HP 노트북 A/S어떤가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7-23 14:33:55
추천수 0
조회수   1,048

제목

HP 노트북 A/S어떤가요.

글쓴이

김민관 [가입일자 : ]
내용
몇년전까지만 해도 HP A/S하면 후덜덜 했는데 아직도 그런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천준호 2009-07-23 14:42:01
답글

1주일전 HP복합기가 고장나서 A/S 전화하니 5분정도 전화연결을 기다린후 상황이 여차여차해서 이렇다 라고 하니 상담원이 그러더군요.<br />
<br />
'이메일보내드릴테니 그거 확인하시고 다시 전화주세요'<br />
<br />
아놔 답변을 못해 줄 망정 이멜 확인하고 다시 연락주라니.... 그것두 ARS로.....<br />
<br />
전 HP 안씁니다.<br />

손태진 2009-07-23 14:47:59
답글

보증기간내에는 괜찮았습니다.<br />
<br />
기사가 직접방문해서 처리해주더군요.<br />
<br />
2007년 11월경 신품구입후 고주파음과 키보드 들뜸으로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정기섭 2009-07-23 15:02:34
답글

보증기간내에는 괜찮습니다.(2)<br />
<br />
기사방문도 빠르고 A.S센터는 친절합니다.<br />
<br />
저도 산지 얼마안되어 이상있어서 찾아갔더니 노트북을 새거로 바꿔주더라는...

이재준 2009-07-23 15:12:31
답글

복불복의 경향이 남아있겠구요...<br />
콜센터가 듕국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조선족분들이 전화를 받는 경우도 있는데 이분들과는 의사소통에서 좀 답답한 경향도 있습니다...-_-;

김성훈 2009-07-23 16:29:28
답글

부산에 있는 센터는 엉망입니다.<br />
1년전인가 pda에 문제가 있어 알아보려고 방문했더니 기술적인 문제는 부산에서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서울로 보내야 한답니다.<br />
근데 그 문제라는게 엑티브 싱크가 안되는게 문제였습니다.<br />
결국 제 컴의 윈도우를 밀고 해보니 가능한 문제였습니다.

rokstars@kornet.net 2009-07-23 17:38:02
답글

노트북의 경우는 국산이나 외국제품이나 품질보증기간이 끝나면 서비스비용에 으악~ 소리가 나오는것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br />
<br />
하지만, 보증기간내 적절하고 편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외국제품보다는 국산을 사는것이 좋습니다.<br />
LG나 삼성 삼보의 경우 각 구마다 하나 내지 두개정도의 직영 센타가 있고, 전화를 하면 서비스기사들이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줍니다만, 외국제품의 경우는 서울에 한군데 정도의 직영서비스센타 그리고

motors70@yahoo.co.kr 2009-07-23 18:01:05
답글

감사합니다.경기도에 사는데 사기전에 직영A/S센터가 있나 확인해야 겠네요.

johnnybj@hanmail.net 2009-07-23 18:50:31
답글

용산에있는 센타는 쫌 친절하고 션션하던걸요 ... ^,.^-

유재민 2009-07-25 00:44:19
답글

용산은 저두 한번 가봤는데.... 좋았던기억이...... <br />
<br />
근데.... 새로산 노트북들고 갔다는 흠이....ㅠ.ㅠ <br />
<br />
뭐... 지금까지 잘쓰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천준호 2009-07-23 14:42:01
답글

1주일전 HP복합기가 고장나서 A/S 전화하니 5분정도 전화연결을 기다린후 상황이 여차여차해서 이렇다 라고 하니 상담원이 그러더군요.<br />
<br />
'이메일보내드릴테니 그거 확인하시고 다시 전화주세요'<br />
<br />
아놔 답변을 못해 줄 망정 이멜 확인하고 다시 연락주라니.... 그것두 ARS로.....<br />
<br />
전 HP 안씁니다.<br />

손태진 2009-07-23 14:47:59
답글

보증기간내에는 괜찮았습니다.<br />
<br />
기사가 직접방문해서 처리해주더군요.<br />
<br />
2007년 11월경 신품구입후 고주파음과 키보드 들뜸으로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정기섭 2009-07-23 15:02:34
답글

보증기간내에는 괜찮습니다.(2)<br />
<br />
기사방문도 빠르고 A.S센터는 친절합니다.<br />
<br />
저도 산지 얼마안되어 이상있어서 찾아갔더니 노트북을 새거로 바꿔주더라는...

이재준 2009-07-23 15:12:31
답글

복불복의 경향이 남아있겠구요...<br />
콜센터가 듕국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조선족분들이 전화를 받는 경우도 있는데 이분들과는 의사소통에서 좀 답답한 경향도 있습니다...-_-;

김성훈 2009-07-23 16:29:28
답글

부산에 있는 센터는 엉망입니다.<br />
1년전인가 pda에 문제가 있어 알아보려고 방문했더니 기술적인 문제는 부산에서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서울로 보내야 한답니다.<br />
근데 그 문제라는게 엑티브 싱크가 안되는게 문제였습니다.<br />
결국 제 컴의 윈도우를 밀고 해보니 가능한 문제였습니다.

rokstars@kornet.net 2009-07-23 17:38:02
답글

노트북의 경우는 국산이나 외국제품이나 품질보증기간이 끝나면 서비스비용에 으악~ 소리가 나오는것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br />
<br />
하지만, 보증기간내 적절하고 편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외국제품보다는 국산을 사는것이 좋습니다.<br />
LG나 삼성 삼보의 경우 각 구마다 하나 내지 두개정도의 직영 센타가 있고, 전화를 하면 서비스기사들이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줍니다만, 외국제품의 경우는 서울에 한군데 정도의 직영서비스센타 그리고

motors70@yahoo.co.kr 2009-07-23 18:01:05
답글

감사합니다.경기도에 사는데 사기전에 직영A/S센터가 있나 확인해야 겠네요.

johnnybj@hanmail.net 2009-07-23 18:50:31
답글

용산에있는 센타는 쫌 친절하고 션션하던걸요 ... ^,.^-

유재민 2009-07-25 00:44:19
답글

용산은 저두 한번 가봤는데.... 좋았던기억이...... <br />
<br />
근데.... 새로산 노트북들고 갔다는 흠이....ㅠ.ㅠ <br />
<br />
뭐... 지금까지 잘쓰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