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있는 센터는 엉망입니다.<br />
1년전인가 pda에 문제가 있어 알아보려고 방문했더니 기술적인 문제는 부산에서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서울로 보내야 한답니다.<br />
근데 그 문제라는게 엑티브 싱크가 안되는게 문제였습니다.<br />
결국 제 컴의 윈도우를 밀고 해보니 가능한 문제였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국산이나 외국제품이나 품질보증기간이 끝나면 서비스비용에 으악~ 소리가 나오는것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br />
<br />
하지만, 보증기간내 적절하고 편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외국제품보다는 국산을 사는것이 좋습니다.<br />
LG나 삼성 삼보의 경우 각 구마다 하나 내지 두개정도의 직영 센타가 있고, 전화를 하면 서비스기사들이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줍니다만, 외국제품의 경우는 서울에 한군데 정도의 직영서비스센타 그리고
부산에 있는 센터는 엉망입니다.<br />
1년전인가 pda에 문제가 있어 알아보려고 방문했더니 기술적인 문제는 부산에서는 불가능하고 무조건 서울로 보내야 한답니다.<br />
근데 그 문제라는게 엑티브 싱크가 안되는게 문제였습니다.<br />
결국 제 컴의 윈도우를 밀고 해보니 가능한 문제였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국산이나 외국제품이나 품질보증기간이 끝나면 서비스비용에 으악~ 소리가 나오는것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br />
<br />
하지만, 보증기간내 적절하고 편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외국제품보다는 국산을 사는것이 좋습니다.<br />
LG나 삼성 삼보의 경우 각 구마다 하나 내지 두개정도의 직영 센타가 있고, 전화를 하면 서비스기사들이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줍니다만, 외국제품의 경우는 서울에 한군데 정도의 직영서비스센타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