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가 없네요... <br />
<br />
교통사고 사망 위험 ‘SUV’ 가장 크다(신문기사) 2004.08.30 <br />
교통사고 사망 위험 ‘SUV’ 가장 크다 사고발생시 밴 차량 “가장 안전”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탑승자 사망 위험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가장 크고 밴이 가장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타임스 인터넷판<br />
<br />
SUV 사망률 자동차중 가장 낮다. 2005.09.19 <br />
사
그렌저TG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683 <br />
<br />
싼타페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243 <br />
<br />
싼타페가 조금 더 좋은 것으로 나와 있네요...(전복되었을 경우 제외)
신형 싼타페가 훨씬 안전한 것으로 나와 있네요. 아제라(TG)가 보기보다는 운전석 안전성이 낮군요. <br />
<br />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697<br />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812<br />
알 수가 없네요... <br />
<br />
교통사고 사망 위험 ‘SUV’ 가장 크다(신문기사) 2004.08.30 <br />
교통사고 사망 위험 ‘SUV’ 가장 크다 사고발생시 밴 차량 “가장 안전”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탑승자 사망 위험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가장 크고 밴이 가장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타임스 인터넷판<br />
<br />
SUV 사망률 자동차중 가장 낮다. 2005.09.19 <br />
사
그렌저TG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683 <br />
<br />
싼타페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243 <br />
<br />
싼타페가 조금 더 좋은 것으로 나와 있네요...(전복되었을 경우 제외)
신형 싼타페가 훨씬 안전한 것으로 나와 있네요. 아제라(TG)가 보기보다는 운전석 안전성이 낮군요. <br />
<br />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697<br />
http://www.iihs.org/ratings/rating.aspx?id=812<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