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기술이 국내 경쟁업체들의 성능을 뛰어 넘고 있내요...<br />
새로나온 뉴에셈3도 닛산과 르노가 출동해 엔진을 개발했지만 아반떼의 마력과 토크를 넘지 못하고 있내요..<br />
향후 현대쏠림 현상이 더 심화될 듯 합니다.<br />
차량기술이 <br />
엔진, 미션, 하부프레임에 달려있는건데...
쏘나타의 바퀴가 앞으로 빠져서 조향성이 좋아지는 것은...<br />
어짜피 현대 그랜져와 쏘나타는 뼈대가 같은차라서...<br />
그랜져를 위해 쏘나타가 저리 설계된 듯 합니다.<br />
조금 뒤 도요타 캠리 들어오면 그랜져는 맛이 가게 되어 있으니 까요...<br />
그랜져 상품성을 올릴려고 하니..<br />
뼈대가 같은 쏘나타가 저리 나오게 되는거죠...<br />
하지만.. <br />
너무 크게 기대는 마셔요..<b
엔진기술이 국내 경쟁업체들의 성능을 뛰어 넘고 있내요...<br />
새로나온 뉴에셈3도 닛산과 르노가 출동해 엔진을 개발했지만 아반떼의 마력과 토크를 넘지 못하고 있내요..<br />
향후 현대쏠림 현상이 더 심화될 듯 합니다.<br />
차량기술이 <br />
엔진, 미션, 하부프레임에 달려있는건데...
쏘나타의 바퀴가 앞으로 빠져서 조향성이 좋아지는 것은...<br />
어짜피 현대 그랜져와 쏘나타는 뼈대가 같은차라서...<br />
그랜져를 위해 쏘나타가 저리 설계된 듯 합니다.<br />
조금 뒤 도요타 캠리 들어오면 그랜져는 맛이 가게 되어 있으니 까요...<br />
그랜져 상품성을 올릴려고 하니..<br />
뼈대가 같은 쏘나타가 저리 나오게 되는거죠...<br />
하지만.. <br />
너무 크게 기대는 마셔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