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두바이에서 테스트 중인 YF쏘나타 테스트카 _ YF쏘나타 테스트카 스파이 포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7-09 14:05:26
추천수 0
조회수   2,081

제목

두바이에서 테스트 중인 YF쏘나타 테스트카 _ YF쏘나타 테스트카 스파이 포토

글쓴이

배정진 [가입일자 : 2004-02-26]
내용
Related Link: http://v.daum.net/link/3618170/http://motor-review.net/30052766604

차 궁딩이 점점 짧아지는군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mikegkim@dreamwiz.com 2009-07-09 14:11:06
답글

cpl하나 사 줘야겠군요 ㅡ,.ㅡㅋ<br />
실내사진이 잘 뵈질 않으니 흙흙흙

김세영 2009-07-09 14:16:38
답글

아으...뒤가 너무 짧네요

엄종환 2009-07-09 14:27:31
답글

지르신 오지마세요~ 요즘 거지중 상거진데...

hoyool@hanafos.com 2009-07-09 14:44:37
답글

후륜구동인가요 앞 오버행이 저렇게 짧다니~ 멋집니다. <br />
뒤가 짧아진다기 보다...추세에 맞게... 앞뒤오버행은 짧아지고 앞뒷바퀴의 윤간거리가 길어지는 것 같네요~<br />
GDI 엔진이 얹힌다는 소문이 있던데~~ 관심이 많이 갑니다~ ^^

허환 2009-07-09 16:22:36
답글

엔진기술이 국내 경쟁업체들의 성능을 뛰어 넘고 있내요...<br />
새로나온 뉴에셈3도 닛산과 르노가 출동해 엔진을 개발했지만 아반떼의 마력과 토크를 넘지 못하고 있내요..<br />
향후 현대쏠림 현상이 더 심화될 듯 합니다.<br />
차량기술이 <br />
엔진, 미션, 하부프레임에 달려있는건데...

홍석희 2009-07-09 17:21:40
답글

후륜구동인 제네시스류를 빼고 현대자동차에서 앞뒤 오버행이 저렇게 짧은 건 처음인 것 같네요.<br />
앞뒤 오버행이 짧으면 실내 공간도 많이 나올테고 윤간거리가 길어지면서 주행성능이 좋아지겠죠?<br />
<br />
NF 소나타보다는 뭔가 진보했다는 느낌이 듭니다요~~

전창현 2009-07-09 18:59:45
답글

고급화를 위해 TAXI는 안만든다고 합니다. -_-;<br />

조성원 2009-07-09 20:37:39
답글

오버행 짧으면 일단 운전하기 편할 텐데... FR이라고 보기에는 꼬리가 짧네요. ('' )a

김세영 2009-07-09 20:55:53
답글

FF일거 같은데요.<br />
<br />
그리고 절대로 택시로 안나올 리가 없습니다.

허환 2009-07-10 14:51:45
답글

쏘나타의 바퀴가 앞으로 빠져서 조향성이 좋아지는 것은...<br />
어짜피 현대 그랜져와 쏘나타는 뼈대가 같은차라서...<br />
그랜져를 위해 쏘나타가 저리 설계된 듯 합니다.<br />
조금 뒤 도요타 캠리 들어오면 그랜져는 맛이 가게 되어 있으니 까요...<br />
그랜져 상품성을 올릴려고 하니..<br />
뼈대가 같은 쏘나타가 저리 나오게 되는거죠...<br />
하지만.. <br />
너무 크게 기대는 마셔요..<b

mikegkim@dreamwiz.com 2009-07-09 14:11:06
답글

cpl하나 사 줘야겠군요 ㅡ,.ㅡㅋ<br />
실내사진이 잘 뵈질 않으니 흙흙흙

김세영 2009-07-09 14:16:38
답글

아으...뒤가 너무 짧네요

엄종환 2009-07-09 14:27:31
답글

지르신 오지마세요~ 요즘 거지중 상거진데...

hoyool@hanafos.com 2009-07-09 14:44:37
답글

후륜구동인가요 앞 오버행이 저렇게 짧다니~ 멋집니다. <br />
뒤가 짧아진다기 보다...추세에 맞게... 앞뒤오버행은 짧아지고 앞뒷바퀴의 윤간거리가 길어지는 것 같네요~<br />
GDI 엔진이 얹힌다는 소문이 있던데~~ 관심이 많이 갑니다~ ^^

허환 2009-07-09 16:22:36
답글

엔진기술이 국내 경쟁업체들의 성능을 뛰어 넘고 있내요...<br />
새로나온 뉴에셈3도 닛산과 르노가 출동해 엔진을 개발했지만 아반떼의 마력과 토크를 넘지 못하고 있내요..<br />
향후 현대쏠림 현상이 더 심화될 듯 합니다.<br />
차량기술이 <br />
엔진, 미션, 하부프레임에 달려있는건데...

홍석희 2009-07-09 17:21:40
답글

후륜구동인 제네시스류를 빼고 현대자동차에서 앞뒤 오버행이 저렇게 짧은 건 처음인 것 같네요.<br />
앞뒤 오버행이 짧으면 실내 공간도 많이 나올테고 윤간거리가 길어지면서 주행성능이 좋아지겠죠?<br />
<br />
NF 소나타보다는 뭔가 진보했다는 느낌이 듭니다요~~

전창현 2009-07-09 18:59:45
답글

고급화를 위해 TAXI는 안만든다고 합니다. -_-;<br />

조성원 2009-07-09 20:37:39
답글

오버행 짧으면 일단 운전하기 편할 텐데... FR이라고 보기에는 꼬리가 짧네요. ('' )a

김세영 2009-07-09 20:55:53
답글

FF일거 같은데요.<br />
<br />
그리고 절대로 택시로 안나올 리가 없습니다.

허환 2009-07-10 14:51:45
답글

쏘나타의 바퀴가 앞으로 빠져서 조향성이 좋아지는 것은...<br />
어짜피 현대 그랜져와 쏘나타는 뼈대가 같은차라서...<br />
그랜져를 위해 쏘나타가 저리 설계된 듯 합니다.<br />
조금 뒤 도요타 캠리 들어오면 그랜져는 맛이 가게 되어 있으니 까요...<br />
그랜져 상품성을 올릴려고 하니..<br />
뼈대가 같은 쏘나타가 저리 나오게 되는거죠...<br />
하지만.. <br />
너무 크게 기대는 마셔요..<b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