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역시 문철웅님과 같은 경우인데<br />
지금 LG 070-7***-**** 사용중인데 기기상태가 상당히 안좋습니다.<br />
먹통인 경우가 점점 늘어나네요.<br />
현재 파워콤 가입중이라 <br />
제 명의의 기존회선 해지하고 와이프 명의로 신규가입할 경우 기존번호 사용 가능한지요? <br />
하긴 뭐 번호가 바뀐다해도 신청해야 할 상황이지만<br />
그래도 기존 번호 사용 가능하면 조금 편할 것 같은데요...<br
김영민님 정상접수 완료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br />
<br />
안재숙님 파워콤 사용자는 데이콤 가입이 불가하십니다. ㅠ.ㅠ 다른 가족명의로 접수하시면 되십니다. ^^<br />
<br />
문철웅님 이재원님 조활현님 ~ / 같은 통신사끼리 번호이동은 안되시구요. 해지하시고 다시 번호를 받는다고 해도 그사이에 다른분이 번호를 받게 될수가 있습니다. 동일번호 사용은 조금 어려우실것 같습니다. ^^;; 죄송합니다.<br />
일반 전화는 상황에 따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쁜데 마케팅 전화 받아줄 여력이 안되어...)<br />
아마도 사용하신 전화의 번호가 자주 전화거는 마케터들의 번호와 비슷해서 안받았을 수도 있습니다.<br />
혹시 연락하실 일이 있으시면 휴대폰을 이용하여 걸어주시거나 문자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윤호님 사용하시는데 불편이 있으셨군요..ㅠ.ㅠ 이 부분은 먼저 1544-0001 이나 070전화로 114연결하시면 <br />
고객센터 연결이 되십니다. 현재 불편한 부분을 말씀하시고 AS ~ 기기교환부분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br />
감사합니다.^^<br />
<br />
안재숙님 지금은 통화가 다 되셨구요 처음에 지연이 되었던 부분 설명드렸던겁니다. 현재 개통요청중으로 <br />
곧 택배 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일단 원래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하려면 신규명의와 원래번호 명의가 같아야 하므로 다른분 명의로 신청해서 원래번호 명의자로 명의변경을 해야합니다.(명의변경 신청서및 신분증사본 팩스로 보내야함) 그다음에 114 전화걸어서 원래쓰던 번호의 폰을 해지합니다. 그다음에 다시 해지된 번호를 새 기계로 입힙니다.(해지된번호는 동일명의로 30일동안 묶입니다. 즉 다른 사람이 못쓴다는 얘기죠.) 제가 며칠전에 1년6개월정도 사용한 폰 2대를 번호 그대로 교체했습
이전에 쓰던 nortel 070폰은 집의 iptime 공유기에 붙여서 잘 사용했는데요, <br />
위의 inkel전화기(?)는 이 공유기에 붙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br />
전화기의 설정메뉴 자체가 일반적으로 보는 것과 다릅니다. 메뉴얼도 심하게 부실하고. <br />
<br />
공유모드, wap, 128bit 암호화, key 1으로 암호화를 해놓았고요, <br />
이를 통해 각종 노트북과 wii를 붙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파워컴은 어머니 명의로 되어 있고, 070전화는 작년에 와싸다에서 구매해서 약정기간이 끝난지 오래되었습니다. 약정이 끝난 것을 해지하고 새걸로 가입하려면 데이콤에 연락을 해서 해지를 먼저해야 하나요? 아니면 여기에서 가입하면 자동으로 해지와 가입이 되냐요? 항상 해지가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 하는게 좋을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my070님 오늘 070고객센터에서 확인차 전화온후, 접수처에서 또 전화옴[약정관련],,분명 가입시 2년이라고 했건만,가입자 모집하며 일처리를 어떻게 하시는지.....가입처와 접수처 누구 잘잘못을 떠나서 전화를 해지 반품하고 다시 2년 약정으로 신청하라니 황당하기 그지 없군요,가입처 와 접수처 누구 잘못인지 모르나 업무 잘못을 시인하고 사은품 다시 입금 시킨다는 답변 받았으나 기분은 좋치만은 않습니다!
이재진님 현금 입금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ㅜㅜ<br />
데이콤 전산상의 오류가 있어 오늘 오전중으로 정상 입금 완료 되셨습니다 ^^<br />
인터넷이 됐다 안됐다 하시니 짜증이 많이 나시겠어요 ㅜㅜ<br />
고객님께서 개통 완료가 되신 상태라.. 개통 완료 이후에는 모든 관리가 본사로 넘어가시거든요<br />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본사(1544-0001)로 한 번 문의를 해주시겠습니까?<br />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br
이전에 올렸던 질문에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br />
현재 집의 무선공유기(iptime)에 붙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br />
아래 써있는 것처럼 기존nortel의 070때는 붙여서 썼었습니다. <br />
지금 inkel것도 iptime공유기 검색은 되는데, 암호화관련 메뉴가 일반 공유기/전화기와 상이해 <br />
메뉴설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설정하면 됐다, 안됐다라는 표시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br />
대충 가까
안재숙님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br />
저희가 가입 대리점이라 기본적인 설치까지는 설명이 가능하지만 상세한 부분까지는 잘 모르구요 ㅜㅜ<br />
사용중에 불편하시거나 기기에 결함이 있으시다면<br />
본사 1544-0001 기술팀으로 문의해주시면 되십니다 ^^<br />
감사합니다 ^^
저 역시 문철웅님과 같은 경우인데<br />
지금 LG 070-7***-**** 사용중인데 기기상태가 상당히 안좋습니다.<br />
먹통인 경우가 점점 늘어나네요.<br />
현재 파워콤 가입중이라 <br />
제 명의의 기존회선 해지하고 와이프 명의로 신규가입할 경우 기존번호 사용 가능한지요? <br />
하긴 뭐 번호가 바뀐다해도 신청해야 할 상황이지만<br />
그래도 기존 번호 사용 가능하면 조금 편할 것 같은데요...<br
김영민님 정상접수 완료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br />
<br />
안재숙님 파워콤 사용자는 데이콤 가입이 불가하십니다. ㅠ.ㅠ 다른 가족명의로 접수하시면 되십니다. ^^<br />
<br />
문철웅님 이재원님 조활현님 ~ / 같은 통신사끼리 번호이동은 안되시구요. 해지하시고 다시 번호를 받는다고 해도 그사이에 다른분이 번호를 받게 될수가 있습니다. 동일번호 사용은 조금 어려우실것 같습니다. ^^;; 죄송합니다.<br />
일반 전화는 상황에 따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쁜데 마케팅 전화 받아줄 여력이 안되어...)<br />
아마도 사용하신 전화의 번호가 자주 전화거는 마케터들의 번호와 비슷해서 안받았을 수도 있습니다.<br />
혹시 연락하실 일이 있으시면 휴대폰을 이용하여 걸어주시거나 문자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윤호님 사용하시는데 불편이 있으셨군요..ㅠ.ㅠ 이 부분은 먼저 1544-0001 이나 070전화로 114연결하시면 <br />
고객센터 연결이 되십니다. 현재 불편한 부분을 말씀하시고 AS ~ 기기교환부분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br />
감사합니다.^^<br />
<br />
안재숙님 지금은 통화가 다 되셨구요 처음에 지연이 되었던 부분 설명드렸던겁니다. 현재 개통요청중으로 <br />
곧 택배 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일단 원래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하려면 신규명의와 원래번호 명의가 같아야 하므로 다른분 명의로 신청해서 원래번호 명의자로 명의변경을 해야합니다.(명의변경 신청서및 신분증사본 팩스로 보내야함) 그다음에 114 전화걸어서 원래쓰던 번호의 폰을 해지합니다. 그다음에 다시 해지된 번호를 새 기계로 입힙니다.(해지된번호는 동일명의로 30일동안 묶입니다. 즉 다른 사람이 못쓴다는 얘기죠.) 제가 며칠전에 1년6개월정도 사용한 폰 2대를 번호 그대로 교체했습
이전에 쓰던 nortel 070폰은 집의 iptime 공유기에 붙여서 잘 사용했는데요, <br />
위의 inkel전화기(?)는 이 공유기에 붙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br />
전화기의 설정메뉴 자체가 일반적으로 보는 것과 다릅니다. 메뉴얼도 심하게 부실하고. <br />
<br />
공유모드, wap, 128bit 암호화, key 1으로 암호화를 해놓았고요, <br />
이를 통해 각종 노트북과 wii를 붙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파워컴은 어머니 명의로 되어 있고, 070전화는 작년에 와싸다에서 구매해서 약정기간이 끝난지 오래되었습니다. 약정이 끝난 것을 해지하고 새걸로 가입하려면 데이콤에 연락을 해서 해지를 먼저해야 하나요? 아니면 여기에서 가입하면 자동으로 해지와 가입이 되냐요? 항상 해지가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 하는게 좋을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my070님 오늘 070고객센터에서 확인차 전화온후, 접수처에서 또 전화옴[약정관련],,분명 가입시 2년이라고 했건만,가입자 모집하며 일처리를 어떻게 하시는지.....가입처와 접수처 누구 잘잘못을 떠나서 전화를 해지 반품하고 다시 2년 약정으로 신청하라니 황당하기 그지 없군요,가입처 와 접수처 누구 잘못인지 모르나 업무 잘못을 시인하고 사은품 다시 입금 시킨다는 답변 받았으나 기분은 좋치만은 않습니다!
이재진님 현금 입금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ㅜㅜ<br />
데이콤 전산상의 오류가 있어 오늘 오전중으로 정상 입금 완료 되셨습니다 ^^<br />
인터넷이 됐다 안됐다 하시니 짜증이 많이 나시겠어요 ㅜㅜ<br />
고객님께서 개통 완료가 되신 상태라.. 개통 완료 이후에는 모든 관리가 본사로 넘어가시거든요<br />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본사(1544-0001)로 한 번 문의를 해주시겠습니까?<br />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br
이전에 올렸던 질문에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br />
현재 집의 무선공유기(iptime)에 붙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br />
아래 써있는 것처럼 기존nortel의 070때는 붙여서 썼었습니다. <br />
지금 inkel것도 iptime공유기 검색은 되는데, 암호화관련 메뉴가 일반 공유기/전화기와 상이해 <br />
메뉴설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설정하면 됐다, 안됐다라는 표시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br />
대충 가까
안재숙님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br />
저희가 가입 대리점이라 기본적인 설치까지는 설명이 가능하지만 상세한 부분까지는 잘 모르구요 ㅜㅜ<br />
사용중에 불편하시거나 기기에 결함이 있으시다면<br />
본사 1544-0001 기술팀으로 문의해주시면 되십니다 ^^<br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