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 웅진 도어락...친구 부탁으로 설치했는데...
설치하고 몇개월 지나지 않아서 번호키 버튼이 지워지더군요...
그래서 부품교체(부품이 없다고 해서 한달쯤 기다림)하고...
며칠전부터 아무 이유없이 경보음이 울려서...
오늘 AS신청했는데 무상기간 끝났다고 출장비 18000원 기본으로 돈내라고 하네요.
도어락이 일년 쓰고 마는 소모품도 아니고...
소비자가 쓰다가 망가뜨린것도 아닌데 무조건 일년지났다고 출장비하고 수리비를 내라니...황당하기 짝이 없네요. 원래 구입 일년후 AS부르면 무조건 출장비를 내야되는것인가요?
지금 하도 어이없고 열받아서 AS 상담원 전화 끊어버렸는데...
이제 웅진꺼 사지 말아야겠네요. 음료수 회사가 음료나 만들것이지..이상한거 만들어낼때 알아봤어야 되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