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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으로 서류 발급시 비용이 드나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6-17 13:0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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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622

제목

전자민원으로 서류 발급시 비용이 드나요?

글쓴이

조인국 [가입일자 : 2006-10-31]
내용
인터넷으로 민원발급을 하면서 궁금한 점이 몇가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인터넷 전자민원 홈페이지에서 주민등록등본 외에 건축물대장등기부등본 띠는데 비용이 발생하나요?



방금 주민등록등본은 집에서 프린터로 뽑았는데 별도의 결제창이 안나오더군요..



그런데 혹시 지방세 같은데에 포함 청구 되어서 나오는건지.. 아니면 무료인지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현제 전세로 살고있는 집에 대해서 압류나, 저당 잡히게 있는지 등등을 알고싶을때는 무슨 서류를 떼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위에 언급한 건축물대장등기부등본을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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