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내에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했는데...
수리가 안되어서 재차 수리문의를 했더니..
부품이 왔는데 잘 안된다고 기다리라고만 하다가..
그게 작년 12월이였네요....
무려 5개월을 넘게 기다리다가...
3주전부터 수리를 받았는데요..
역시 수리가 안되어서 환불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요...
현재 총18개월 사용했는데...
5개월정도 기다린부분에 대해서는 미안하다고...
5개월 빼고 총 13개월 사용에 대한 부분을 환불가격에서 제하고..
총 기계구입가의 66% 정도만 준다고 하네요....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분명 보증기간내에 수리를 의뢰했고..
보증기간이 지난것은 AS센터의 문제로 인한 것인데...
그걸 참고 기다려줬는데... 이제와서 저한테 부담하라네요...
이래도 되는건가요..???
이런건 어디다 말해야하나요../??
좀 어이없습니다....
대기업 삼성에서 이럴줄은 몰랐네요....
콜센터에다 전화해서 대판 싸워봐야겠습니다....
이런거에 대한 규정에 대해 아시는분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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