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쪽지가 왔습니다.
선글라스를 주문하신 분인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고...
이런 된장, 죄송하다고 연락 드린 후 택배사에 연락을 했습니다.
1시간 후...물건이 분실됐다고 확인전화가 왔습니다.
분실물건에 대한 배상건으로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하는데
참 어이가 없네요. 처리되는 시간이 근 한달이나 걸린다는데...
배송비문제로 저렴한 택배사를 찾다보니 좀 시스템이 불안하다
싶었는데 결국 한 건 하는군요.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은지 회원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날씨가 척척한데 건강 조심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