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오디오곤 거래에서 제품이상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07-03-30 09:01:24
추천수 0
조회수   737

제목

오디오곤 거래에서 제품이상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박규형 [가입일자 : 2002-08-23]
내용
안녕하세요

뉴저지 거주중입니다.



오디오곤을 통해 중고로 구입하면서 시스템 장만 중입니다.



얼마 전에 직거래로 스피커를 하나 잘 사고

이번에는 필립스 sacd1000 유니버셜 플레이어를 ups 로 구입했습니다.

어제 받았습니다.

원박스는 아니었지만 포장은 잘 되어 있었고

외부 충격 흔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시디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인식해도 잠시 재생되다가 튀다가 멈추는것이

마치 픽업 나갔을 때를 보는것 같습니다.



기기 값에 배송비에 보험(400불 기준가)료 포함하여 지불하고 받았습니다.





일단은 현 상황을 판매자에게 멜로 보냈고

판매자는 원래 작동이 잘 되었으며

배송중 문제가 있었는지 알아보겠다고 답장을 보내왔습니다.



이런 경우 오디오곤 거래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는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정현교 2007-03-30 10:47:56
답글

현 상황은 판매자와 구입자의 원만한 합의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br />
박스와 외관을 디카로 찍어 놓으시구요. 판매자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br />
배송중의 문제가 아님을 인지 시켜 주시구요. <br />
구입 하실때 셀러의 피드백이 어는 정돈 지 모르지만 높은 피드백을 <br />
갖고 있다면 무리 없이 환불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br />
그리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페이먼트의 딜레이가 가능한 지 알아 <b

seong.hwe.ku@nabasia.com 2007-03-30 12:46:18
답글

오디오곤에서는 피드백에 마이너스를 올릴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동의를 하지않으면 안됩니다. 저도 뉴저지에서 tube amp.를 오디오곤에게서 당했는데 방법이 없었습니다.

조영욱 2007-03-31 13:37:04
답글

그래서 미국중고가가 낮습니다....신품가가 한국과 비슷하더라도..일단 UPS에 클레임을 해보십시요. 돈받아내기 엄청어렵죠. 그리고 회사상대로 할때는 목소리 좀높이고 고소한다고 협박도 좀하고..하시면 미국은 좀 통합니다. 배송중 문제가 생겼다면 셀러는 전혀 책임이 없읍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