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도 안된 새 핸드폰이 자꾸 꺼지는 관계로... 가서 AS를 받았는데요...
마지막에 가려고 하는데 설문지를 내밀더군요...시간내서 AS받은것도 귀찮은일인데
말이죠...
받아보니 AS받은 기사의 친절도를 묻는 설문지더군요...
빤히 얼굴보구 마주앉아...AS해준 기사가 자기를 평가해달라는 설문지를 내미니
당황스럽군요...
"아니 이렇게 설문지 내밀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라고 말했지만 좀 적어달랍니다.
3문항인데 3개다 10점만점에 10점을 적어주고... 억지 웃음을 지어주고 나오긴
했습니다만...혹시나 나중에 AS어땠냐고 전화와서 물어보면...
고객을 위한게 대놓고 설문지 내미는거냐고 한마디 할 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