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N-480 인가 하는 모델을 개통해서 11개월 째 입니다.
인터넷 선은 LG X-SPEED 이고요
근데 어느날 부터 이 녀석이 AP를 계속 못 잡았다 잡았다 하더군요
그래서 A/S 를 신청했ㄴㅡㄷ네 점점 맛이가서 총 3회 A/S를 받았습니다. (메인보드 부터 껍대기 까지 총 2번 갈았음 완전 새걸로)
오늘... A/S 받고 40분 만에 전화기가 맛이 가서 4번째 고장이 났습니다 -_-
하아...................... 자택일을 하는지라 전화가 없으면 타격이 큽니다.
근데 중간에 A/S를 할 때 대체폰을 두고 간게 있는데 7700 인가 하는 저가 모델입니다.
웃긴건 이건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 고쳐가지고 온 오늘.. 동일 증상이 발생해서 또 피해를 봤죠
도저히 못 참겠어서 LG 에 전화해서 4번째 고장 났으니 소.보 법에 의거 비슷한 타 기종으로 교체해 주세요
했더니 내부규정상 안된답니다 -_-;;
소.보 법 보다 당신 내부 규정이 우선 하냐 했더니, 해석에 나름이라네요
(1) 교체 요청은 원칙적으로 안돼고
(2) 동일한 모델을 가져가서 문제가 무한정 생겨도 교환만 되고
(3) 이로인해 업무상 피해가 생겨도 그건 자신들이 책임 질 일 아님 (민사 거세요 -_-)
(4) 지랄지랄 했더니 교환까지 2~3주 걸린답니다 =_= 제일은 12일 안에 끝납니다 그 때까지 전 일 말아먹어야 해요
전 단지 전화 안되면 타격이 커서 이미4번 째니 타기종의 교환을 원하는 건데
제가 피해를 받아도 안된다니;;;
제가 구제 받을 방법이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