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재영입니다.
진지모드이므로 첫댓글 다시는 분께서는 심사숙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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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이야기해서 200명의 작가(박사)가 매년 3-10권의 논문을 낸다고 칩시다.
이러한 책중 B급 작가의 책은 5년, A급 작가의 책은 8년을 보관해야 합니다.
논문은 구성원들이 수시로 대출해가며, 일단 등록된 후에는 대출자, 대출기간,
대출회수, 대출목적이 기록되어야 하며 논문의 첨삭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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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은 이렇구요...
POS를 찍고 논문을 창고에 넣을 담당직원은 확보해놓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려면 무었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산은 얼마정도 들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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