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복합기 c6380을 구입했는데요.. 전면부 버튼이 심각하게 덜렁거려서..
아무래도 불량이 확실한 것 같아..
옥션 판매처(용산에 있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교환해 달라구요..
그런데.. 한다는 말이 hp as와 연락을 취해 hp에서 기사가 방문해 불량여부를
확인하고.. 불량이 확인된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가전제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해보았지만..
이런 규정은 처음이네요.
배송 받고 30분도 안되어서 불량을 확인했는데...
만약 그렇다면...
as에 접수하고.. 기사 기다리고..
택배사 예약하고...
택배 보내고.. 또 받고...
엄청나게 시간적으로 손실인데요...
과연 업체의 이런 규정이 합당한 것인지요?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만약 잘못된 것이라면 제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