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밑에 복합기 질문 올렸는데요.. 교환규정이 어이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2-28 14:04:52
추천수 0
조회수   916

제목

밑에 복합기 질문 올렸는데요.. 교환규정이 어이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글쓴이

이광열 [가입일자 : 2007-06-10]
내용
hp복합기 c6380을 구입했는데요.. 전면부 버튼이 심각하게 덜렁거려서..

아무래도 불량이 확실한 것 같아..

옥션 판매처(용산에 있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교환해 달라구요..

그런데.. 한다는 말이 hp as와 연락을 취해 hp에서 기사가 방문해 불량여부를

확인하고.. 불량이 확인된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가전제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해보았지만..

이런 규정은 처음이네요.

배송 받고 30분도 안되어서 불량을 확인했는데...



만약 그렇다면...

as에 접수하고.. 기사 기다리고..

택배사 예약하고...

택배 보내고.. 또 받고...

엄청나게 시간적으로 손실인데요...



과연 업체의 이런 규정이 합당한 것인지요?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만약 잘못된 것이라면 제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