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이런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환불문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2-26 09:40:23
추천수 1
조회수   987

제목

이런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환불문제)

글쓴이

문기철 [가입일자 : ]
내용
제가 중고장터에서 CDP를 판매하였는데

구입자분의 댁으로 직접가서 설치를 해 드리고 거기서 몇종의 CD와 MP3 CD를 들어 보시고는 ok하셔서 마무리를 지어 나왔습니다.

대략 12~3일이 지나고 연락이 왔는데 한쪽채널에서 특정 시디의 고역에서 잡음이 발생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판매를 한거여서 AS센터에 내용을 문의하였는데 센터에서 방문을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다고 하더군요.



급전이 필요하여 판매를 한것이고 지금 그돈은 사용을 해서 여유자금이 없어 환불을 해드리기가 여이치 않은 상황임을 말씀드리고 제가 평일에 직장에 있어 AS를 하러가기가 쉽지 않아서 구매자 분께 비용발생시 제가 부담을 할터이니 센터를 방문해 보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하시는 말씀이 그럴생각은 없고 환불을 요청하시더라구요.



20~30분 정도나 테스트를 하고 문제가 없는걸 확인시켜 드린후(구매자분께서 직접확인) 인데다가 보름 가까이 지났는데도 환불을 해드려야 하는건가요?



뜬금없이 가격도 싸게 산게 아니고 라는 말씀을 하셔서 화가 좀 나서 사실 그냥 모른척 하고 싶기도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한번도 없었던 녀셕이어서 소리를 한번 들어보고 싶기도 하고 해서 일단 구매자분 댁에 방문을 한다고 하였는데..

가야할지 환불을 해야하는건지 상당히 헛갈리네요.



판매했던 금액은 58만원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