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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놈도 미국 gm 의 볼트 처럼 내장 배터리로 달리다가 배터리가 방전되면 내장 엔진에 자동으로 시동이 걸리면서 발전기를 돌려서 발전기에서 나오는 전력으로 모터를 구동하면서 배터리를 충전하는 형식이고 집에서는 한전 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다이렉트 휠 모터라서 구동력 손실이 전혀 없고 4 개의 모터가 각각의 바퀴에 장착되기 때문에 4 wd 자동차라고 할수 있죠.
하지만 4 wd 자동차 처럼 복잡한 구동 부분이 없고 단순하게 전기 인버터로 구동하는 방식이죠.
브레이킹시에는 bldc 모터이기 때문에 발전기 처럼 전기가 나오는데 이 전기로 다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기존의 자동차 구조에 엔진만 모터로 장착하는 방식은 기술력이 없는 회사가 주로 취하는 방식이죠.
다이렉트 휠 드라이브 방식에 4 개의 모터 장착은 프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취해야할 모범 답안이라고 봅니다.
아직 gm 의 볼트가 다이렉트 휠 드라이브 방식인지 아닌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다이도 빨리 이런 방식의 자동차를 개발해서 출시해 주기를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