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니넨도 A/S 이거 화가 나는데....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12-30 10:21:23
추천수 0
조회수   897

제목

니넨도 A/S 이거 화가 나는데....

글쓴이

고영호 [가입일자 : 2008-02-06]
내용
12월 초에 아들넘 니넨도 ds를 하나 사주었습니다.

그런데 한 2주 쓰고 나서 약간 충격을 받았는데....

진짜 외관에 전혀 기스도 안간 약한 충격 격입니다.

그런데 전원 스위치가 내부에서 부러졌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이 부분은 무조건 유상 처리라고 합니다. 3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그것도 메일로 연락이 왔는데 서비스 센터는 전화가 정말 안되구요.

계속 통화중으로만 나옵니다. 대기하라 어쩌라는 멘트도 없고 그냥....뚜..뚜..뚜.

그러니 연락할 길이 없더군요.

새 제품인데 무슨 유상이냐고 한마디 말도 못해보고 있습니다.

그냥 메일로 질문형식은 답신 메일이 첨부되어 있는데 답만 요구합니다.

고칠래? 말래?

무슨 이런 넘들이 다 있습니까?

어제 뉴스에도 닌텐도 a/s가 소비자 불만 1위 더군요.

물건 팔아 먹는데만 열을 올리고 그후엔...쌩~~~

어찌 해야 할까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