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미친 플스3 as센터 직원과의 통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12-11 12:05:18
추천수 1
조회수   2,095

제목

미친 플스3 as센터 직원과의 통화.

글쓴이

변성찬 [가입일자 : 2007-11-26]
내용
어제 플스3 돌연사로 인해

방금 as접수햇습니다.

상담원의 상큼한 인사말을 들으니 열불이 솟더군요.

하필이면 또 남자분이;;;



나:내께 고장났다.이거 왜 이러냐

예 고객님 일단 접수하시고 이상있는것은 확인후에 연락드립니다~



나:1년 동안 100시간도 안돌렸다.말이되냐.

그러니까요~~~고객님.(우리도 영문을 모르겠다는 해맑은 음성)



나:먼지 때문이라니 말이되냐 1년밖에 안쓴게

그러니까요~~~고객님.



나:플스2는 아직 멀쩡한데 플스3를 왜 이따구로 만드냐.

그러니까요~~~고객님

dvd랑 블루레이 드라이브는 내구성에서 단순비교가 어렵습니다.고객님~~~



나:무상1년 끝나자마자 고장나더라.1년 1개월 말이되느냐

그러니까요~~~고객님.

왜들 그러시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외국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는데..왜 한국에서만.



나:렌즈고장관련 유튜브동영상이나 구글 찾아봐라 수두룩 빽빽이다.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고객님



나:찾아보라니깐요

없습니다~~~고객님

나:찾아보라니깐요

없습니다~~~고객님

나:찾아보라니깐요

없습니다~~~고객님

나:찾아보라니깐요

없습니다~~~고객님

...

나:지금 모 사이트에서는 as관련 소니 소송도 걸려고 한다.아느냐.

참여하셨쎄요? 그러면 as는 필요없으시단 말씀이신지요 고객님~~~



나:후...as는 as고 그건 그거죠.

그후로 박스에 본체만 넣고 다른 주변기기 넣었다가 파손되면 책임안지고 뭐는 책임안지고.......포장 잘해야 파손없다.파손시 책임안지고...솰라솰라.



나:요즘 나말고도 이런 전화 많을텐데..문제의 심각성을 아느냐

그러니까요~~~고객님.

...

택배접수는 금요일 혹은 늦어도 월,화까지 접수합니다,고객님.



시마이



통화내용의 전말입니다.

as직원들도 요즘 미칠겁니다만..

답변이 참 궁한거 같습니다.뭐 지네들도 원인을 모르니까;;;;;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