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후기 2부... 죄송합니다... 맥에서 글올리니까 오류가..ㅜ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12-08 18:28:01
추천수 0
조회수   908

제목

후기 2부... 죄송합니다... 맥에서 글올리니까 오류가..ㅜㅜ.

글쓴이

김정현 [가입일자 : 2003-05-19]
내용
처음엔 문의를 해봤으나 정식 수입제품이 아닌 병행으로 간주하여 as 불가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버리자니 아깝고 쓰자니 쓸데없는 이 애물단지를 쓰레기장에 내던지기 전에 미국에다 메일이라도 한통



보내보자라고 생각했죠. 미국에 있었다면 워런티도 남아있고 생각보다 간단한 고장일수도 있을거란



막연한 기대로... 한 두차례 메일을 보내니 답변이 왔습니다. 미국에서가 아닌 케이원 에이브이에서



..... 아마도 케이원이 한국 정식 유통사이다 보니 미국쪽에서 케이원으로 메일을 보낸 모양입니다.



해결 가능한 문제이면 처리를 해줘라...뭐 이런것이었겠지요.. 얼마나 고맙던지 정식 수입품이 아닌



제품이라 부품이랑 회로도 라던지 내부 절차라던지 이런것 때문에 기간이 오래 걸릴수 있지만 최선을



다해 수리를 해보겠단 답변을 받을수 있었습니다...(물론 무상은 아닌 유상으로)



어차피 쓰레기장으로 가서 고철이 될 놈 버렸다치고 맏기자 싶어서 물건을 보내놓고 보니 처음 예상한



한달정도의 기간은 정말 후딱가고 하루가 가고 이틀이 가고... 진척상황이 어떤가 싶어서 전화도



많이 했습니다만 방금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생각한것보다 심각한 고장 (dsp 회로가 맛이간)으로



인해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될지도 모른다고.. 그리고 수리비용이 어마어마하게 나올수도 있다고...



ㅜ.ㅜ 그러면서 담당자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미국이랑 싱가폴이랑 메일을 주고 받았고 하루에



두차례 이상 연락을 주고 받아 사장님도 관심을 두고 계신 상황인데 시간 투자랑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어 죄송하다고... (좀더 구체적으로는 주고 받았던 메일을 첨부해주셨습니다.) 원래는 워렌티가



적용이 안되는 부분이지만 믿고 맏겨주셨는데 성과가 없어 대신 정식 유통되는 다른 앰프로 교체를



해주시겠다는 말도 함께..ㅜ.ㅜ b 감동...이란 말은 이럴때 쓰는 말 아닌가요?



비싼 몇백만원짜리도 아니고 자기네가 수입한 물건도 아닌데 이정도 책임감 가진 업체 솔직히 전 못봤



습니다. 모른다고 외면해도 할말 없는 상황에 이런 배려를 해주는 회사라면 자신있게 믿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홈피엔 하이엔드급 장비들도 많이 취급하시는것 같던데 뭐 제가 하이엔드까지 갈지는 모



르겠습니다만 무조건 케이원에이브이 제품 살겁니다... 다시한번 감동 as... 감사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