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전 낮에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더군요.
파워콤 쓰는데 상담원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 전부 정상이라는 겁니다.
점검할 사항은 인터넷상에서 다 해보고 다음날 as기사가 왔는데
랜카드나 선 신호는 전부 정상인데 인터넷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아침에 약속이 있어서 오후에 다시 오기로 하고 나갔는데
생각해보니 파워콤 고객정보란에 9월에 와싸다에서 이벤트로 만든
070전화에 대한 정보만 있고 다른 인터넷 가입정보,전화기 2대에 대한 정보는
다 없더군요. 혹시나 해서 상담원에게 물어보니 홈페이지 오류라고 하면서
헛소리를 하더군요. (3년가까이 쓰면서 제 고객정보가 홈페이지오류로
나오지 않은적은 없었습니다.)
오후에 온 파워콤 as기사가 전상상에 제가 9월에 가입한 lg070전화만 설치가 됬다고
인터넷선을 차단했다고 하더군요.
기사가 어디다 전화해서 필터링 풀어달라고 하니 그제야 인터넷이 되더군요.
필터링 당했다고 하는데 제 돈내고 인터넷 쓰는데 파워콤 실수로 인터넷
불통되니 기분 안좋내요. 사과전화도 없고...
2달뒤면 의무가입기간 끝나는데 얼릉 해지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