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일을 겪어보신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문의 드려봅니다.
작년말부터 kb카드로부터 김**님 어쩌구 저쩌구하면서 메일이 계속오고 있습니다.
청구서는 아니고 매거진 메일입니다.저는 이메일청구서를 받아보구 있구요.
저도 kb카드를 소지하고 있어 처음엔 잘못 왔나보다 하고...넘어갔습니다.
그런데 그이후로 계속 메일이와 고객센터에 몇번의 수정을 요구했습니다.
좀전에도 메일이와서 고객센터와 조용히 한바탕했습니다.
지난번에도 처리완료 했다고 했는데...
또 이런 일이 벌어지니,살짝 약오르더라구요.
내일 확인후 연락준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살짝 약오릅니다 ㅜ.ㅜ
벌써 이렇게 메일받은게 1년이 다되가네요 흑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