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객감동업체]타라LCD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9-22 18:02:16
추천수 0
조회수   1,087

제목

[고객감동업체]타라LCD

글쓴이

김지태 [가입일자 : 2001-11-13]
내용
지난주 금요일에 점빵용 LCD모니터가 맛이가서 컴퓨존에서 타라LCD 제품의 모니터를 구입(퀵으로 배송받음. 퀵비는 제부담)



제가 구입한 모델은 15인치 와이드 1280X800의 모니터를 구입한건데 해상도를 1680X1050으로 맞춰야 정상적으로 나옴 이 해상도는 15인치에서 쓰기엔 글자가 너무 작을걸 예상해 하위모델로 구입을 한건데 제품이 상위모델로 배송했음을 모델명을보고 알았음



다음날 구입한 몰에 전화를하여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교환해달라 요청하니 타라LCD대리점에서 연락이 옴. 두군데 모두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를해줘서(내용인즉슨 제가 구매한 모델이 재고가 없어 상위모델로 보내 드린건데 그게 저에게 문제가 된 것 그러나 상위모델이 조금 더 비싼거였음. 도리어 그쪽에서 몇천원 손해를 보고 판매한 것임)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왠만하면 그냥 써보려고 1280 X 800 해상도에서 이리저리 조정을해 보았으나 도저히 안돼겠어서 교환을 하기로하고 교환할 모델 몇개를 점찍어 놓음 (컴퓨존 에서는 환불, 반품, 타회사모델 다 교환해 주겠다 했는데 미안한 마음에 타라LCD 제품으로 교환키로 결정)



오늘 오전에 전화를해서 모델교환을 17인치 1440 X 900 모델로 교환을 하기로 함. (퀵비도 쇼핑몰 부담)



오후 3시 30분경 도착을하여 교환설치 했는데 이번 것은 화면 하단부 전체적으로 빛샘현상이 발생. 제가 바탕화면을 그냥 검정화면으로 하기 때문에 단박에 알 수 있었음.



아...낭패다 그냥쓸까 우짤까 곰곰히 생각을 함.



자가적으로 수리를 할 수 있으면 그냥 수리해서 쓰려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봤으나 쓸만한 정보가 없어서 자가수리법 정도 물어보려고 타라LCD 대리점에 전화를 하고 자초지종을 얘기하고 수리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 달랬는데 도리어 굉장히 미안해 하면서 제품교환을 해주겠다며 그것도 몇대 테스트해봐서 빛샘이 없는걸로 보내주겠다 함.



완전 감동 먹음



아니...제가 미안해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되는데...모니터 한대 팔아서 얼마 남지도 않을텐데 이렇게 하시면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 너무 미안합니다. 그러니



도리어 그쪽에서 괜찮다며 대신 택배로 보내드릴테니 이틀 정도만 지금 것 쓰시면서 참아 달라고 함.



나 너무 미안해서 그럼 택배는 착불로 부쳐달라고 함.



저도 장사를 하기 때문에 어쩌면 진상으로 비쳐졌을 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친절히 하다니 저까지 반성하게 됐습니다. 나도 친절하게 해야지...



암튼 며칠전에 LCD TV제조 어려워서 못해먹겠단 글도 보이고 품목을 다르지만 저역시도 장사하는 사람이라서 이거 한대 팔아봐야 1,2만원이나 남을까 싶은데 이런 업체는 오래토록 돈 많이 벌었음 좋겠습니다.



저렴한 중소기업 모니터 찾는분 타라LCD 한번 고려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컴퓨존 역시 저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상 광고글 이었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