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와싸다 지식인] 퓨얼 컷과 연비 - 2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7-30 21:03:35
추천수 0
조회수   397

제목

[와싸다 지식인] 퓨얼 컷과 연비 - 2

글쓴이

김승국 [가입일자 : 2004-01-25]
내용
밑에 글에 답글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추가로 더 질문드립니다.



극단적인? 연비 모드로 주행시, 심한 오르막 내리막이 반복된다면, 오르막에서 엑셀 밟고 내리막에서는 중립으로 엔진 브레이크에 의한 감속을 막는 것이 더 연비가 높아지지 않을까요?



연비왕 선발대회 입상자들은 80-90 가속 후 60-70까지 퓨얼 컷 감속 이후 다시 가속을 반복한다던데 수동 변속기 차량의 경우 엔진 브레이크에 의한 감속을 이후 다시 가속하는데 소모되는 연료가 중립시 공회전에 의한 연료보다 많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