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Cooly]한쥔택배에 피해보상 요청을 했습니다. ㅠ_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7-10 10:35:12
추천수 0
조회수   842

제목

[Cooly]한쥔택배에 피해보상 요청을 했습니다. ㅠ_ㅠ

글쓴이

노승민 [가입일자 : 2004-02-03]
내용
일단 제가 무척이나 친절하기 때문에 그쪽에서도 호락호락해주시더군요. ^^;



일단 본사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대략 50번 정도 울리니 연결이 되더군요.--;

역시 쵝오



저: 여보세요.

한쥔본사: 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저: 안녕하세요. 한진택배만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제 이름 조회하시면

많은 거래내역이 나올겁니다. 여지껏 늘 불편없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보낸것이 파손이 되어서 토요일에 반품이 된다고 합니다.

한쥔본사: 네, 죄송합니다.

저: 일단 보상을 받으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한쥔본사: 네, 일단 주소와 이름 알려주세요.

알려주고난후...

저: 언제쯤 결과를 알수 있을까요?

한쥔본사: 정확히는 말씀드릴수 없고 각 택배 사업소에 연락을 해서 어느쪽이

잘못되었는지 charge를 물어야 합니다.

저:(어느쪽에서 던졌는지 서로 불겠다....ㅠ_ㅠ)아무튼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바로 영업소에 연락을 했습니다.

저:이러저러 해서 변상을 받아야 겠습니다.

영업소: 잘 알아봐서 다시 연락드릴께요.



뭐 똑같이 말씀하시네요.

그런데, 기사분이 잘못했다면, 그분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하더군요.

물건 하나 보내서 남는것이 800원 이라 하시는데,

회사차원이 아니라, 기사자신이 그런것들을 떠안고 가야 하는것이

참 거시기 하군요.



그렇다고 그냥 넘어가자니 제 기분과 마음이 몹시 상합니다.

어려운 시간을 내어서 했는데 말이죠.

적은 돈도 아니고요.



암튼, 그쪽에서 잘 나와주시길 바랍니다. 사실상 재료비만 하면,

3만원 안쪽에서 충분히 해결될 문제입니다. 물론 공임비는 훨훨....

안받아도 좋으니, 그쪽에서 잘 마무리 해주신다면 넘어가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토요일에 그분 만나서 또 부품 교체하면 하루가 그냥 갈것 같네요....ㅠ_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