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마우스는 소모품이여서 유상 A/S가 안되나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4-22 00:34:41
추천수 0
조회수   1,021

제목

마우스는 소모품이여서 유상 A/S가 안되나요?

글쓴이

최재훈 [가입일자 : 2002-03-20]
내용
4년전쯤에 구입했던 마소의 무선 인텔리마우스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간헐적 작동불능의 문제로 1년 6개월전쯤에

A/S를 받은 적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부터 동일한 현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A/S를 맡기고자 문의하였으나 A/S기간이 작년(07년) 10월경에

끝났다고 하면서 A/S 불가라고 합니다.



A/S 기간이 지났으면 유상으로라도 고쳐서 쓰고자 하였으나

아예 A/S 가 안된다며 도와줄 수 없다고 합니다.



불친절하게 대응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처럼 A/S를 불쌍한 사람 도와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제조, 판매자의 자세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A/S는 요청은 소비자의 권리라고 생각됩니다.

A/S 때문에 마소의 마우스를 구입했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마소제품들 보기도 싫어지네요...



이 경우 A/S를 받을 수 없는게 정당한 것인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