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프로젝터 A/S 불만입니다 어ㅉ해야 하나요,,ㅜ ㅡ,,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4-15 22:29:59
추천수 0
조회수   522

제목

프로젝터 A/S 불만입니다 어ㅉ해야 하나요,,ㅜ ㅡ,,

글쓴이

조정덕 [가입일자 : ]
내용
얼마전부터 전원을 키면 팬모터 부분에서 전기새는 노이즈음이 나길레



옵토,,,,프로젝터A/S지정 업체 수리의뢰하고



오늘 탣배로 받아보고 박스개봉후 플잭을 드는순간 뭔가 딸가락,,,



분명 플잭 내부에 나사 굴러가는 소리로 추정,,



허걱덩,,ㅡ ㅜ,, 실망,,



일단 플잭 설치후 가동시켜 봤는데...허거덩,,ㅡ ㅜ,,



전기세는 노이즈음 그대로,,



음,,,고민고민,,(맘같아서는 버리거 새로 사고 싶은,,물론 더 좋은 제품으로,,



갑자기 삼성이 생각 나는군요 삼성은 A/S하나는 끝네주던데,,





이거 어케 해야 하는지 난감,,일단 내일 옵,,,,A/S 지정점에 전화해서 방안을 찿아야지요



만약 더이상 불가하다고 A/S못해준다고 하거나



멀쩡하다고 우기면 ,,,대략 난감상황 모드로 바뀔꺼 같은데



어찌해야 할까요,,?



분명한거는 무상 A / S 기간이라는점,,,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