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해외배송 사고.. 어디서 책임을 지나요..? (중국)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4-15 01:23:35
추천수 0
조회수   785

제목

해외배송 사고.. 어디서 책임을 지나요..? (중국)

글쓴이

서해원 [가입일자 : 2003-03-30]
내용
Related Link: http://www.oneaday.co.kr/html/old_goods_view.php



안녕하세요. 눈팅만하고 가끔 질문만 남기는.... 중국에 있는 회원입니다.



이번 질문은...... ^^;;;;;





제가 한국에서 물건을 산게 있는데....



그걸, 해외배송업체에 보내서 중국에서 받았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



그런데, 이 제품이 뜯은 흔적이 있고... 리모콘또한 분실되었습니다.

ㅡ,ㅡ;;;



판매자와 통화를 해봤는데, 판매자는 그런 상태(뜯어져있고. 먼지가있는상태)로는 판매를 할 수가 없다는군요....

2년여를 팔아왔기때문에 그런물건은 못보낸다는겁니다....

자기들은 안그랬을거라고....

통화를 해보니 목소리도 나름 좋으시고.... 혹여나 문제 생기면, 연락달라면서 본인 핸드폰 번호도 알려주셨습니다.....



해외배송업체는..... 이곳 중국에서 알게된 분이 이곳에서 일하셔서 이곳통해서 계속 물건 주고 받고 있는데......



아마도 중국 통관쪽에서 물건을 뜯은듯하다고 합니다.

ㅡ,ㅡ;

본인들은 물건 개봉 안한다고...... ㅡ,ㅡ;;



이런 경우.... 어디서 보상 받아야 하나요? ㅡ,ㅡ;;



무선이라서 산 스피커인데..... 반쪽짜리 스피커가 되어버렸습니다. ㅡ,ㅡ;;





해외배송업체에서 보상해주어야 하는건가요?



보상받는다면 얼마를 받아야 하나요?

200500 원주고 샀는데...



리모콘을 얼마를 받아야 할지.... 돈보다도... 전 리모콘을 받고싶은데...

ㅡ,ㅡ;;;





미리 답변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 되세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